도드람, ‘도드람햄 골드’ 내놓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드람이 프리미엄 햄 '도드람햄 골드'를 출시했다.
도드람한돈을 사용했고 저온숙성 공법으로 만들어 촉촉한 식감과 육향이 풍부하다.
또 도드람이 1년 3개월의 연구 끝에 개발한 한돈프리믹스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전성호 도드람FC 대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에 맞는 고급스러운 패키징과 친환경적 요소를 담아 구성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드람한돈을 사용했고 저온숙성 공법으로 만들어 촉촉한 식감과 육향이 풍부하다. 또 도드람이 1년 3개월의 연구 끝에 개발한 한돈프리믹스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쌀밥과 잘 어울려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자연스러운 짠 맛을 구현했다.
특히 자신의 가치와 신념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동참 일환으로, 제품 자체의 플라스틱 뚜껑과 선물포장용기에 플라스틱을 배제해 탄소 저감을 위한 활동에 합류했다. 더불어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한 식재료를 소비하는 식문화에 발맞춰 착색제와 소르빈산칼륨 등을 사용하지 않으며 식품첨가물을 최소화했다.
전성호 도드람FC 대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에 맞는 고급스러운 패키징과 친환경적 요소를 담아 구성했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S라인은 여전해 [DA★]
- 김정민, 란제리 바디프로필 “말 앞에서 말 근육 과시” [DA★]
- 손지창 가출 “그렇게 살아오지 않아”…♥오연수 부글부글 (동상이몽)
- ‘병역 비리’ 송덕호, 입대 전 사과 “평생 속죄” [종합]
- ‘놀토’ 측 “방송사고 죄송, 편집상 오류…주의할 것” (전문)[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