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내달 채용박람회…"상담 등 사전신청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보건복지인재원과 공동 개최하는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의 홈페이지와 온라인 전용 채용관을 열고 홍보에 돌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9월19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채용박람회는 28일 현재 61개 기업과 7개 기관(대학포함)이 등록을 마쳤다.
참가 기업은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과 바이오텍, 디지털헬스케어 기업, 인공지능(AI) 신약 개발 기업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보건복지인재원과 공동 개최하는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의 홈페이지와 온라인 전용 채용관을 열고 홍보에 돌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9월19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채용박람회는 28일 현재 61개 기업과 7개 기관(대학포함)이 등록을 마쳤다. 참가 기업은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과 바이오텍, 디지털헬스케어 기업, 인공지능(AI) 신약 개발 기업 등으로 구성됐다.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 생산, 영업 등 다양하다.
행사에 앞서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제약바이오 기업 탐방도 진행한다. 구직자들이 관심 기업을 직접 방문해 시설과 업무 환경 등을 견학하고, 현직자들로부터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다. 대상 기업은 대웅제약(9월6일)과 JW그룹(9월8일)이다. 참가자들이 각 기업을 방문, 직무별 현직자 질의응답과 견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채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취직을 희망하는 기업에 대한 상담도 사전에 신청할 수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함께하는 온라인 전용채용관은 이달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운영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행인 쾅 "깊이 반성"
- '송종국 딸' 송지아, 키가 170㎝?…모델해도 되겠네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