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마일리지 쌓자"…롯데카드,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카드는 무기명 법인카드로 법인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는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 카드는 전달 실적 조건에 상관없이 국내외 이용금액 3000원당 1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을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해준다.
롯데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마스터카드와 함께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 롯데카드를 마스터 브랜드로 신청하면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연 2회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는 무기명 법인카드로 법인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는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 카드는 전달 실적 조건에 상관없이 국내외 이용금액 3000원당 1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을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해준다. 마일리지처럼 적립 후엔 법인 소속 임직원들의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구매 또는 좌석 승급 구매에 이용할 수 있다. 법인등록번호 기반으로 임직원 다수가 이용해도 법인 계정 1개에 크레딧이 적립돼 회사 차원에서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법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4000원, 해외 겸용 5000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기업 차원에서 법인 크레딧을 모아서 관리하고, 법인 소속 임직원들이 필요할 때 대한항공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출장이 잦은 법인이나 소규모 법인 등 통합 관리가 필요한 기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마스터카드와 함께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 롯데카드를 마스터 브랜드로 신청하면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연 2회 제공한다. 여행플랫폼 더라운지 앱을 통해 국내외 1200여개 공항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진행되며 연장 시 재공지 된다.
조미현 기자 mwise@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절대 안된다" 만류에도…대기업 나와 매출 6000억 '대박' [김병근의 남다른中企]
- "삼성이 도대체 왜?"…연 48% 고금리로 돈빌린 사연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스무디 못 마시겠네"…'이 과일' 넣었더니 충격 결과 [건강!톡]
- "단백질 풍부해 먹기 좋다"…한국서 새로 개발한 '곤충' 정체
- 1000만원 넣었으면 250만원 벌었겠네…이 주식 정체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트와이스·에스파·있지·(여자)아이들 온다… K팝 걸그룹, 英 정복"
- '가짜 뇌전증 병역 비리' 송덕호, 오늘 입대…"평생 속죄"
- 뉴진스, 아침에도 굴욕은 없다…명품보다 빛나는 미모
- 시청자들 "편파 방송 '그알' 광고 날려보자"…SBS 어쩌나 [김소연의 엔터비즈]
- "소리 들렸는데…" 50년만의 최대규모 '네스호 괴물' 수색 빈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