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토끼 놀이터로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서울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의 놀이시설물 '토끼 놀이터(The Rabbit Playground)'로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의 토끼 놀이터는 세계 최초로 3D 프린팅 기술로 구현한 어린이 놀이시설물이다.
현대건설은 또 이번 수상으로 실외 상품 부문에서 국내 건설사 중 유일하게 3년 연속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서울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의 놀이시설물 ‘토끼 놀이터(The Rabbit Playground)’로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의 토끼 놀이터는 세계 최초로 3D 프린팅 기술로 구현한 어린이 놀이시설물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최첨단 기술을 주거 단지에 직접 구현해 건설 산업 선도기업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또 이번 수상으로 실외 상품 부문에서 국내 건설사 중 유일하게 3년 연속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접목해 우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주거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부, 10월 2일 ‘임시 공휴일’ 추진…“추석 때 6일 쉰다”
- ‘뇌종양 투병’ 윤석화…“나답게 살다 나답게 죽겠다”
- [단독]백주대낮에 “동무 꽃길만 걸으라우” 김정은 발언 인쇄 티셔츠 쿠팡·네이버서 공개판매
- 고우림, 김연아 차지한 비결 “술·담배·친구 NO”
- 이준석, 수도권 위기론에 “정권심판론 가까워져…”尹 지지율 44~45%는 나와야“ 쓴소리
- 프랑스, 2800억원 들여 수영장 100개 분량 와인 폐기…왜?
- 오연수, 쓰레기까지 동원… 엘리트 아들 키운 교육법
- 與, 정부에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 공식 요청”
- 산후조리원 2주 최고 3800만원…가장 비싼 5곳 중 4곳 강남에
- 박민식 “학도병 피끓는 곳서 ‘공산당 나팔수’ 기념 참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