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3주 동안 3.4kg 감량, 165칼로리 삼계죽 뚝딱” 다이어트 요리 공개(A급장영란)

이슬기 2023. 8. 28. 13: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다이어트 레시피를 선보였다.

8월 27일 장영란은 자신의 개인 채널 '맛있게 살빼는 장영란 특급비법 최초공개(1400명 공짜,무조건 성공/feat.백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장영란은 닭가슴살을 이용한 다양한 음식 레시피를 공유했다.

백호는 현미 곤약밥을 이용해 닭가슴살 짜장 계란밥을 완성해 장영란의 칭찬을 이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다이어트 레시피를 선보였다.

8월 27일 장영란은 자신의 개인 채널 '맛있게 살빼는 장영란 특급비법 최초공개(1400명 공짜,무조건 성공/feat.백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장영란은 닭가슴살을 컨설팅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한 브랜드의 닭가슴살 제품을 언급하면서 "PD님이 3주 동안 4kg이 빠졌다. 밥 반공기랑 닭가슴살만 먹었다고 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장영란은 닭가슴살을 이용한 다양한 음식 레시피를 공유했다. 먼저 누룽지 백숙맛 닭가슴살과 오트밀, 참기름으로 삼계죽을 간단하게 만들었고, 백호 역시 "정말 간단하다"며 감탄했다.

장영란은 "이렇게 풍성하게 먹어도 165 칼로리 밖에 안된다"고 해 감탄을 자아냈다. 장영란이 만든 음식을 먹은 제작진들은 "닭죽 같다"면서 맛있어했다.

이어 박슬기는 203 칼로리 닭가슴살 또띠아를 선보였고, 스태프들은 "스낵랩이랑 맛이 비슷하다"라며 감탄했다. 백호는 현미 곤약밥을 이용해 닭가슴살 짜장 계란밥을 완성해 장영란의 칭찬을 이끌었다.

(사진=채널 ‘A급 장영란’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