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리스 남편의 고백‥눈물 없는 신동엽도 울었다(쉬는부부)[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동엽마저 눈물 흘린 사연이 공개된다.
8월 28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 솔루션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쉬는부부들은 풀파티와 클럽을 좋아하는 아내의 은밀한 취미와 남편의 충격적인 잠꼬대 등 각종 최초의 고백을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과연 쉬는부부 남편의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신동엽마저 눈물 흘린 사연이 공개된다.,
8월 28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 솔루션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쉬는부부들은 ‘쉬지 말자’는 의미의 쉼 화형대 앞에 모여 앉아 지우고 싶은 과거와 앞으로의 소망을 장작에 담아 던졌다. 이들은 못나고 부끄러웠던 과거의 나와 성(性)을 부끄럽고 치부라고 생각했던 마음, 부부관계가 달라지지 않을 거라 생각했던 선입견을 불태운 것은 물론 “오늘 밤을 불태우겠다” “아내의 인생에 내 정자 8천 마리를 태우겠다” 등 각종 기상천외한 불타는 선언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 쉬는부부들이 틈날 때마다 작성한 ‘나의 배우자를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8282는 두 사람의 뜻밖의 첫 만남을 전해 놀라움을 안긴 데 이어 “남편과 함께했던 지난 10년이 멈췄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 만큼, 더 없이 행복했다”는 고백과 더불어 로맨틱한 편지 내용으로 감동을 안겼다.
반면 돼지토끼는 아내 8282의 각종 신상정보를 읊는 본격 아내 프로파일링을 시작했고, 결국 남편들로부터 “무슨 범인 정보 읽냐”는 야유를 들어 포복절도하게 했다. 이외에도 쉬는부부들은 풀파티와 클럽을 좋아하는 아내의 은밀한 취미와 남편의 충격적인 잠꼬대 등 각종 최초의 고백을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가하면 평소 눈물 없기로 소문난 신동엽은 한 남편이 아내를 향해 절절한 사랑이 듬뿍 담긴 편지를 읽자 눈시울을 붉혀 놀라움을 안겼다. 하지만 한채아와 김새롬마저 울컥하며 스튜디오가 감동의 물결로 뒤덮인 그때, 남편이 “나랑 평생을 살기로 약속해줘서...”라며 잠시 뜸을 들인 뒤 대 반전 한마디를 내뱉으면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신동엽이 황급히 눈물을 닦는 가운데 김새롬은 “눈물이 쏙 들어간다”며 허탈해했고, 한채아는 “나 눈물 왜 흘린거야!”라며 정색,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쉬는부부 남편의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사진 제공=MBN)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김영옥 출연료가 김수미에게, 거액 출연료 실종 사건 (회장님네)
- 허진 “40일 일하고 강남 아파트 구입→방송계 퇴출로 전재산 700원”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안보현, ♥지수도 놀랄 우월 피지컬…구릿빛 피부에 탄탄 등근육까지
- 허진 “방송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남편과 이혼→母 사망에 지쳤다”(마이웨이)
- 무일푼에서 2조 재벌된 웬디 덩, 결혼→이혼 반복하는 악녀 or 스파이?(서프라이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