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김준호 둘째 벌써 100일‥아내에게 용돈까지 완벽한 아빠(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스타 김준호의 둘째 아들 정우가 100일을 맞이했다.
이중 펜싱 선수 김준호와 첫째 아들 은우가 100일을 맞은 둘째 정우를 위해 두 손을 걷고 나선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김준호가 은우와 정우를 향해 "이제 아빠가 너희 무조건 동시에 안을 거야"라고 호언장담하며, 도합 30kg에 달하는 은우-정우 형제를 한 팔로 안으며 국대표 육아를 선보이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펜싱 스타 김준호의 둘째 아들 정우가 100일을 맞이했다.
8월 2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너를 사랑하는 방식’ 편으로 꾸며져 최강창민과 소유진이 내레이터로 호흡을 맞춘다. 이중 펜싱 선수 김준호와 첫째 아들 은우가 100일을 맞은 둘째 정우를 위해 두 손을 걷고 나선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의젓한 형이 된 은우가 아빠 김준호를 도와 100일 잔치 답례품인 3색 유과를 만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여태까지 은우의 돌잔치와 이사 때 답례품을 직접 준비했던 경험을 발판 삼아 호기롭게 '호든 램지(김준호+고든 램지)'를 소환한다. 하지만 김준호는 얼굴로 튀는 기름과의 사투에 대위기에 빠진다. 이에 김준호는 펜싱 경기를 할 때 이용하는 투구로 기름을 막으며 “기름은 근처도 못 오게 하겠어”라며 유과와의 전투를 선언, 펜싱 국대 아빠만 보여줄 수 있는 유과 만들기로 웃음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은우는 아빠 김준호표 유과에 '맛의 신세계'를 마주한다. 은우는 유과를 오물오물 음미하더니 처음 느껴보는 달콤한 맛에 탄성을 지르며 눈을 동그랗게 번쩍 뜬다고. 김준호는 “은우야 너 이런 리액션 처음이야”라며 은우의 반응에 뿌듯함을 드러낸다. 이후 은우는 유과의 맛에 푹 빠져 색깔별로 유과를 맛보고, 눈을 질끈 감고 음미해 ‘먹깨비’ 은우의 모습으로 흐뭇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아가 은우는 아빠 김준호의 야무진 보조 셰프로 나선다. 은우는 고사리손으로 유과를 꾹꾹 누르며 초집중 모드로 튀밥을 묻힌다. 지금껏 아빠 김준호가 답례품을 만드는 모습을 지켜보기만 했던 은우가 동생 정우를 위해 나서는 모습에 김준호는 “은우가 많이 도와줘서 든든해”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고 해 한껏 의젓해진 은우의 모습이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준호는 동생이 생겨 서운함을 느낀 은우를 위해 특단의 조치로 웃음을 선사한다. 김준호가 은우와 정우를 향해 “이제 아빠가 너희 무조건 동시에 안을 거야”라고 호언장담하며, 도합 30kg에 달하는 은우-정우 형제를 한 팔로 안으며 국대표 육아를 선보이는 것. 더해 김준호는 둘째 아들 정우의 100일을 맞아 고생한 아내에게 용돈을 건네며 스윗한 모습으로 달달함을 자아낸다는 전언이다.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사진 제공=KB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김영옥 출연료가 김수미에게, 거액 출연료 실종 사건 (회장님네)
- 허진 “40일 일하고 강남 아파트 구입→방송계 퇴출로 전재산 700원”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안보현, ♥지수도 놀랄 우월 피지컬…구릿빛 피부에 탄탄 등근육까지
- 허진 “방송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남편과 이혼→母 사망에 지쳤다”(마이웨이)
- 무일푼에서 2조 재벌된 웬디 덩, 결혼→이혼 반복하는 악녀 or 스파이?(서프라이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