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시민의 날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 내달 19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백상 기자(sm3808@naver.com)]경기 광주시는 다음 달 19일 낮 1시 광주시청 다목적 광장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은 오는 9월 20일 개최되는 제52회 광주시민의 날 기념행사로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광주시민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전국노래자랑에 넘치는 끼와 재능을 가진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백상 기자(sm3808@naver.com)]
경기 광주시는 다음 달 19일 낮 1시 광주시청 다목적 광장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본선에 오른 15팀을 비롯해 배일호, 문희옥, 박혜신, 이애란, 남승민 등 인기가수가 출연해 광주시민의 흥을 한껏 돋을 예정이다.
예심은 다음 달 17일 오후 1시부터 광주시청 10층 대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이며 참가 자격은 가수협회에 등록돼 있거나 음원을 발매한 기성 가수를 제외한 광주시 거주자, 직장인,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가까운 행정복지센터 및 시청 문화예술과에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광주시민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전국노래자랑에 넘치는 끼와 재능을 가진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S 전국노래자랑은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격으로 인기 개그우먼 김신영씨가 MC를 맡고 있으며 43년 동안 매주 일요일에 방영되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이백상 기자(sm3808@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尹대통령 참모 뒤 숨어 비겁해" vs 與 "野장외투쟁, 괴벨스식 낡은 선동"
- '오염수 소신발언' 김윤아에 日 입국금지 청원? 우원식 "자유 억압"
- 김좌진·홍범도 흉상 철거에 김병주 "뒤에 국방부, 보훈부, 대통령실 있을 것"
- '진보' 갈라치고, '보수'까지 둘로 쪼갠 尹정부…보수 '역사 내전' 방아쇠 당겨
- 문재인 "육사 항일영웅 흉상 철거, 깊은 우려"
- '순살 아파트' 사태에 원희룡 "발주처 LH 책임도 뺴놓지 않고 묻겠다"
- 日 오염수 방류 5일차…민주당, 일본서 원정 시위
- 유승민 "육사 홍범도·김좌진 흉상 철거, 납득 어렵다"
- 킬러규제 해제? 의무 다하지 않는 경영자들이 '킬러'
- 정부 '실업급여' 낮추는데…비자발적 퇴사자 70% "실업급여 못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