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순천대학교, 데이터 기반 성과관리 ‘IR센터’ 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 순천대학교는 대학의 체계적인 데이터 성과관리를 위해 'IR센터'(Institutional Research Center)를 확대 개편해 개소했다고 28일 밝혔다.
순천대는 대학의 체계적인 성과관리를 통한 지속적인 교육혁신을 위해 지난 7월 행정조직을 개편, 기존 기획조정과 성과관리팀과 교육혁신본부 교육질관리센터를 통합한 'IR센터'를 이달 하순에 출범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국립 순천대학교는 대학의 체계적인 데이터 성과관리를 위해 ‘IR센터’(Institutional Research Center)를 확대 개편해 개소했다고 28일 밝혔다.
순천대는 대학의 체계적인 성과관리를 통한 지속적인 교육혁신을 위해 지난 7월 행정조직을 개편, 기존 기획조정과 성과관리팀과 교육혁신본부 교육질관리센터를 통합한 ‘IR센터’를 이달 하순에 출범시켰다.
IR센터에서는 성과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해 대학의 주요 정책 및 재정사업의 효율성을 파악하고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대학 운영 효율화를 도모하고, 더 나아가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과 연계해 대학의 주요성과 목표를 정량적으로 구체화하고 측정할 수 있는 지표들을 개발·관리할 예정이다.
이병운 순대 총장은 "IR센터의 출범은 교육, 연구, 산학협력 등 전반적인 대학 성과를 자체 성과관리기구를 통해 관리·환류하는 체제로 전환한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페서 음란행위한 40대 男 모친 “젊은 애니까 봐줘”
- 추성훈 "딸 사랑이 사춘기…자고 있을 때만 뽀뽀"
- 고우림 "김연아 보다 연하지만 용기 있게 고백"
- 김우빈, 고인된 팬 추모 "내 팬이어서 정말 감사"…조문·화환
- "내 딸 죽인 흉악범과 숨 쉴 수 없다"…가해자가 된 유족[이현정의 현실 시네마]
- "말 잘했다" vs "실망했다" 김윤아 '오염수 비판'에 누리꾼 갑론을박
- 정유라, 김윤아 日오염수 규탄에 “안 창피하냐? 공부하고 반대해라”
- 은퇴 선언 정찬성 “‘코리안 좀비’ 사랑해주셔서 감사”
- 서정희 "서세원에 미련있었다"…사망 며칠전 전화
- 킹크랩 배딱지에 왜 얼음이?…“수산시장 ‘신종 저울치기’ 너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