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9월 6일 KIA전 허슬두데이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오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잠실구장에서 KIA 타이거즈와 주중 홈 3연전을 갖는다.
두산 구단은 이번 3연전 둘째 날인 9월 6일 경기를 '휠라 허슬두데이'(Hustle Doo Day)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알렸다.
이날 경기에선 기존 레드 지정석 202, 203블록을 '휠라허슬두 A, B존'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오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잠실구장에서 KIA 타이거즈와 주중 홈 3연전을 갖는다. 두산 구단은 이번 3연전 둘째 날인 9월 6일 경기를 '휠라 허슬두데이'(Hustle Doo Day)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알렸다.
구단은 팀 상징 중 하니인 이번 허슬두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선 기존 레드 지정석 202, 203블록을 '휠라허슬두 A, B존'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해당 좌석 입장권 소지자에게는 홍건희(투수) 캐리커처가 새겨진 FILA 스트링백을 제공한다.
허슬두데이 경기 입장권 예매는 30일 시작한다. 오전 10시부터는 2023년 베어스클럽 회원 대상으로 휠라허슬두 A존(기존 레드 203블록)이, 11시부터는 휠라허슬두 B존(기존 레드 202블록)이 각각 오픈 예정이다.
해당 좌석 티켓 소지자는 경기 당일 1루 내야광장 내 안내데스크에서 입장권을 제시한 뒤 FILA 스트링백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클리닝타임시 휠라허슬두존 관중 대상으로 홍건희 응원 인터뷰 기회도 주어진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산, 선수단 위해 혹서기 대비 그레이 유니폼 선보여
- 브랜든 7이닝 무실점 투 두산, KT 8연승 앞길 막아
- 두산 신성현 'Bye, 그라운드' 선수 은퇴 결정
- 허경민 3안타 3타점 활약 두산, 키움 꺾고 2연승
- 바람난 아내에게 홧김에 '손찌검'…이혼 책임, 누가 더 클까?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윗사람 공경하면 큰 복이 따르게 되는 띠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