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29일 시그니처 쇼케이스 MC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하가 그룹 시그니처)를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28일 C9엔터테인먼트는 "윤하가 오는 29일 진행되는 시그니처의 네 번째 EP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MC로 함께한다"라고 밝혔다.
윤하는 시그니처의 2020년 데뷔와 올해 1월 세 번째 EP '마이 리틀 오로라' 발매 당시에도 쇼케이스 MC로 지원사격을 펼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C9엔터테인먼트는 “윤하가 오는 29일 진행되는 시그니처의 네 번째 EP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MC로 함께한다”라고 밝혔다.
윤하는 시그니처의 2020년 데뷔와 올해 1월 세 번째 EP ‘마이 리틀 오로라’ 발매 당시에도 쇼케이스 MC로 지원사격을 펼친 바 있다. 이후 7개월 만에 돌아오는 시그니처를 위해 또 한번 특급 의리를 발휘해 눈길을 끈다. 시그니처 또한 윤하의 응원에 힘입어 새로운 활동을 더욱 뜻깊게 시작할 전망이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시그니처의 네 번째 EP ‘그해 여름의 우리’’는 청춘의 한복판에 놓여진 소녀들의 사랑, 이별, 그리고 자아에 대한 이야기를 아기자기하게 담아낸 앨범이다. 설렘을 표현한 타이틀곡 ‘안녕, 인사해’를 포함해 완성도 높은 총 4곡이 수록된다.
시그니처는 앞서 다양한 콘셉트 포토와 퍼포먼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시그니처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이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컴백 당일 윤하와 함께하는 쇼케이스에서 시그니처가 어떤 무대로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시그니처는 오는 29일 오후 4시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같은날 오후 6시 네 번째 EP ‘그해 여름의 우리’ 전곡 음원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화나’ 이병헌 감독, 김은숙 작가와 작업 소감은?
- 영탁, ‘탁쇼2’ 서울 공연 성료...전국투어 화려한 막 열었다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매콤달콤 후반부 관전포인트 셋
- ‘5인조 글로벌 아이돌’ 파우, 9월 13일 정식 데뷔
- 트와이스 지효, 초동 53만장 돌파...하프 밀리언셀링 달성
- 하현우, ‘신병2’ OST 참여…오늘(28일) ‘Go Ahead’ 발매
- ‘아라문의 검’ 작가 “이준기·신세경, 사랑과 사명 사이 갈등”
- 카라 허영지, 9년만 솔로 데뷔 확정
- 고준 “‘건축학개론’ 보고 오열…6년 짝사랑한 첫사랑 떠올려”(미우새)
- 김재중X세븐틴 정한·디노, 프랑스 남부 여행기는?(‘요술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