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마리아나 관광청 손잡고 ‘인천~사이판’ 특가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091810)이 마리아나 관광청과 손잡고 인천~사이판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사이판 노선 특가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8일~오는 9월 10일까지 인천~사이판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1인 편도 총액 14만42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인천~사이판 노선을 매일 운항하며 탑승객의 편리한 여정 선택을 돕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복 항공권 5만원 할인 쿠폰 제공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티웨이항공(091810)이 마리아나 관광청과 손잡고 인천~사이판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사이판 노선 특가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인천~사이판 왕복 노선에서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인천~사이판 노선을 매일 운항하며 탑승객의 편리한 여정 선택을 돕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발권한 항공권의 탑승 가능 기간은 이달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여름 휴가철이 지난 후 하반기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는 좋은 기회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사이판은 수상 스포츠 외에도 별빛투어 등 도심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다양한 활동과 즐길 거리가 많다”며 “하반기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이판 힐링 여행을 즐기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관공으로 위장…전 연인 부모 살해한 대학생, 사형 확정 [그해 오늘]
- 윤세준, 日 여행 중 실종 3달째…현지 주민 “1년에 한두 명 사라져” 언급한 까닭
- "노사연·김훈·장미란 향한 폭력, 그만하자"...'개딸' 겨냥?
- “죽을 수도 있어” 도로 위 大자로 누운 아이들…‘민식이법 놀이’ 뭐기에
- "기분 나쁘다"며 주점서 흉기 휘두른 50대…1명 숨지고 3명 중경상
- [단독] 경찰 적극 대응 막는 ‘고의 중과실’ 면책 조건 없앤다
- BBC 특파원 "日 수산물 걱정되면 전 세계 수산물 먹지 마라"
- 개미도 떠나고…4만원에 묶인 카카오, 반등은 언제
- '좀비는 마지막까지 좀비였다'...영원한 레전드로 기억될 정찬성
- "서이초 '연필 사건' 아닌 다른 학부모 조사"...경찰 '물타기'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