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 걸’ 박기영, 첫 일렉트로닉 정규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박기영이 25주년을 맞이하며 첫 번째 일렉트로닉 앨범의 타이틀곡 '터프 걸(feat. MC 메타)' 뮤직비디오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박기영은 오는 29일 정식 발매 예정인 첫 일렉트로닉 앨범 '매직트로니카'의 타이틀곡 '터프 걸(feat. MC 메타)' 스틸컷을 공개하고 데뷔 25년을 기념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앞두고 기대감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싱어송라이터 박기영이 25주년을 맞이하며 첫 번째 일렉트로닉 앨범의 타이틀곡 ‘터프 걸(feat. MC 메타)’ 뮤직비디오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박기영은 오는 29일 정식 발매 예정인 첫 일렉트로닉 앨범 ‘매직트로니카’의 타이틀곡 ‘터프 걸(feat. MC 메타)’ 스틸컷을 공개하고 데뷔 25년을 기념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앞두고 기대감을 모았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가죽 재킷으로 펑키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모든 것을 깨부술 듯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터프 걸’ 박기영의 모습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역동적인 분위기가 담겼다.
또한 ‘터프 걸’의 피처링으로는 힙합 듀오 가리온의 멤버이자 한국 1세대 힙합 아티스트 ‘Meta.(메타)’가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뮤직비디오에는 복수를 꿈꿔온 여자의 터프한 하루를 그려내면서 홀로 생각에 잠기기도 하고,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면서 위로의 시간을 가지는 모습과 마음의 평화를 찾게 되는 모습을 박기영이 직접 열연해 앨범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기영은 지난 1998년 3월 정규 1집 ‘원’으로 데뷔해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 뮤지컬 배우, 작가 등의 다양한 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통해 사랑받고 올해로 데뷔 25주년을 맞이하여 시작되는 여러 프로젝트의 시작을 여는 일렉트로닉 정규 앨범 ‘매직트로니카’을 발매를 앞두고 있다.
박기영의 첫 번째 일렉트로닉 정규 앨범인 ‘매직트로니카’에는 ‘레인 레인 레인(리믹스)’, ‘하이 히츠’을 포함하여 직접 작사 작곡한 총 10곡의 노래를 만나볼 수 있으며, 몽환적인 가창과 사운드, 가사에 집중함과 동시에 스테레오로 입체음향을 경험하게 하는데 중점을 둔 곡들로 채워졌다.
한편, 박기영의 데뷔 25주년 기념 일렉트로닉 정규 앨범 ‘매직트로니카’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NFC 카드 앨범도 이와 함께 출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김지민♥김준호 결혼?…김준호 “내년에 결혼하고 싶다”
- 제2의 워터밤 여신 등극 이세령 “공부만 하고 어떻게 산 거니” 뇌섹녀 매력 발산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먹방’ 중 화장실 간 그리에 김구라 “내가 자식이니까 참지 이거” 부글부글(그리구라)
- ‘퀸연아’ 얻고 친구잃은 고우림 “저음 접고 애교부려” 잔소리 필살기(미우새)
- 박성광, ♥이솔이 배 훌렁 옷에 노출 단속..“윗도리가 짧다”
- BTS 뷔→DJ소다, 日서 연달아 봉변당해…DJ소다 성추행 관객 신원 특정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