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코리아, 본투글로벌 공동 ‘스타트업 오픈 이노베이션’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티넨탈코리아가 지난 25일 우수 스타트업 발굴 및 동반성장 지원을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 행사를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한편 콘티넨탈과 본투글로벌센터는 지난 5월까지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 기업을 모집하고 심사를 통해 ▲모빌리티 서비스 ▲스마트 인프라 ▲커넥티드 UX ▲캐빈센싱/분석 ▲물류 ▲지속가능기술 분야에서 우수 스타트업 5개사를 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콘티넨탈코리아가 지난 25일 우수 스타트업 발굴 및 동반성장 지원을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 행사를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혁신 기술 스타트업 해외진출지원 전문기관인 본투글로벌센터와 공동 개최다.
오픈 이노베이션은 스타트업 간 파트너십 및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행사로 콘티넨탈의 글로벌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콘티넨탈은 2017년부터 글로벌 스타트업 기업 코페이스를 별도 독립 조직으로 설립하고 운영 중에 있다.
이번 행사는 마틴 큐퍼스 콘티넨탈코리아 대표의 개회사로 시작해 김종갑 본투글로벌센터장의 기조연설, 참가 스타트업들의 IR 피칭과 시상식, 네트워킹 행사 등이 진행됐다.
한편 콘티넨탈과 본투글로벌센터는 지난 5월까지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 기업을 모집하고 심사를 통해 ▲모빌리티 서비스 ▲스마트 인프라 ▲커넥티드 UX ▲캐빈센싱/분석 ▲물류 ▲지속가능기술 분야에서 우수 스타트업 5개사를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기업에게는 추후 투자 유치 및 기술 실증 (PoC) 외에도 사업화 지원금 등 다양한 맞춤형 후속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모델3, 자율주행모드 주행 중 연못에 빠져
- 현대차, '2023 TCR 월드투어' 아르헨티나서 더블 포디움 달성
- 현대차, 9월 신입사원 상시채용 진행
- 르노코리아, 車공학도 1899명에 제품과 기술 선봬
- 현대차, 파업 찬반투표 가결…5년 만에 파업 ‘한걸음’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배달앱 수수료 인하 합의...9.8%→2.0~7.8%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