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2B'도 레오타드 부파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와 스웨어에닉스 대표 액션 RPG '니어 오토마타'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출시를 앞둔 가운데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2B' 코스튬이 유출됐다.
(공식 트위터에 게재된 2B 코스튬 정보는 27일 비공개로 전환됐다가 A2 코스튬과 함께 다시 공개됐다.
27일 니케 공식 트위터에 '마지막 순간까지 투쟁하는 신념의 2B'라는 문구와 함께 레오타드 치마 부위가 파괴된 2B의 모습이 유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와 스웨어에닉스 대표 액션 RPG '니어 오토마타'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출시를 앞둔 가운데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2B' 코스튬이 유출됐다. (공식 트위터에 게재된 2B 코스튬 정보는 27일 비공개로 전환됐다가 A2 코스튬과 함께 다시 공개됐다.)
오는 9월 1일 니케에 니어 오토마타 주요 캐릭터인 2B와 'A2' 그리고 기계생명체 '파스칼'이 등장한다. 요르하 2호 B형 안드로이드 2B와 A형 2호 A2는 기계생명체 처단을 목표로 하는 요르하 부대 소속이다.
'파스칼'은 기계생명체임에도 평화를 사랑하는 온화한 캐릭터다. 인류의 승리를 위해 니케들과 협력할 예정이다. 두 게임 모두 기계생명체의 침투로 지상을 잃은 인류가 지상을 탈환하고자 안드로이드 병사를 내세워 싸운다는 공통점을 지녔다.
2B는 니어 오토마타 주인공이다.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해 출시 직후 수많은 팬층을 만들어냈다. 평소에는 적을 감지하기 위한 바이저를 착용하기 때문에 외모는 볼 수 없다.
특수 제작 레오타드로 강조한 아름다운 몸매와 그에 어울리는 공격 모션이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특히 적에게 공격 당해 레오타드가 일부 손상되면 엉덩이 라인이 드러나는데 해당 연출과 디자인이 전 세계 팬층 형성에 일등공신 역할을 수행했다.
니케에서도 레오타드가 손상된 2B의 모습을 코스튬으로 만나볼 수 있다. 27일 니케 공식 트위터에 '마지막 순간까지 투쟁하는 신념의 2B'라는 문구와 함께 레오타드 치마 부위가 파괴된 2B의 모습이 유출됐=다. '중파 상태'라고 불리는 해당 코스튬은 2B를 획득한 후 이벤트 업적으로 얻을 수 있다. 27일 비공개 처리된 해당 정보는 28일 다시 공개됐다.
코스튬 소식을 본 팬들은 "엉덩이에 진심인 게임", "니어 컬래버레이션의 진정한 이유", "역시 팬들 마음을 잘 아네", "무조건 뽑아야 한다", "혹시나 했는데 진짜 나올 줄이야" 등 놀랍다는 반응과 함께 기대감을 표했다.
다만 2B 공격 모션과 무기에는 의문을 제기했다. 원작에서 2B는 백의 언약, 백의 계약이라는 검을 사용한다. 원거리 공격은 주로 포드를 통해 펼친다. 이에 따라 팬들은 홍련과 같이 검술로 적을 공격하지 않을까 예상했다.
공개된 자료에서 니케 2B는 AR '백포'를 사용한다. 퍁들은 세계관과 걸맞지 않은 무기 선택을 지적했다. 다만 아직 필살기 연출은 공개되지 않았다. 스탠딩 모션에서는 원작과 동일하게 백의 언약을 사용한다. 레오타드 부위 파괴 코스튬으로 얻은 호응을 필살기 모션으로 이어갈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