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9년 만 첫 솔로 데뷔..."실망하지 않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9년 만의 첫 솔로 데뷔에 나선다.
허영지는 28일 자정 공식 SNS에 싱글 1집 'Toi Toi Toi'의 커밍업 포스터를 게재했다.
허영지의 솔로 데뷔는 약 9년 만이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9월 12일 싱글 1집 '토이 토이 토이'를 발매하고 전격 솔로 데뷔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9년 만의 첫 솔로 데뷔에 나선다.
허영지는 28일 자정 공식 SNS에 싱글 1집 'Toi Toi Toi'의 커밍업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허영지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어딘가로 향하고 있다. 허리께를 넘는 오렌지빛의 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포스터에는 솔로 데뷔일인 다음 달 12일과 앨범명 'Toi Toi Toi'가 처음으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Toi Toi Toi'는 '행운을 빌어'라는 뜻의 감탄사로, 허영지는 올가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허영지의 솔로 데뷔는 약 9년 만이다. 허영지는 지난 6월 열린 단독 팬미팅 '영지스 베이커리(YOUNGJI's Bakery)'에서 "솔로 앨범을 준비하며 설레는 하루하루를 맞이하고 있다. 팬 여러분이 실망하지 않을 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자신감 있게 밝힌 바, 솔로 가수 허영지가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9월 12일 싱글 1집 '토이 토이 토이'를 발매하고 전격 솔로 데뷔에 나선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준 "6년 짝사랑, 고백도 못 해봐"...상대 누구길래 ('미우새')
- 추성훈 "아내와 키스 안 해... 스태미나 없다"
- 고윤정, 20대 여배우 기근 속 단비 될까
- 허진 "방송계 퇴출 후 벼랑 끝...700원으로 일주일 버텼다" ('마이웨이')
- '돌싱글즈4' 돌싱녀 오열 사태…"집 가고 싶어"
- 김호중 "송가인 때문에 '미스터트롯' 출연" ('명곡제작소')
- '무빙' 고윤정 "장난기 많은 류승룡, 첫 만남에 꽃다발 선물" [인터뷰]
- '오펜하이머'와 '아바타2'가 넘은 3시간의 벽
- AI 등장까지...'5년째 공백' 딘, 언제 돌아올까
- 고우림 "♥김연아, 첫눈에 반해 고백...친구까지 끊어"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