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글로벌 아이돌’ 파우, 9월 13일 정식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인조 신인 보이그룹 파우(POW)가 9월 13일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오는 9월 13일 선공개 싱글로 정식 데뷔한다.
9월 13일 오후 6시 정식 데뷔에 앞서 같은날 0시에는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색다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정식 데뷔 전부터 파우는 공식 SNS에 멤버들의 다양한 일상을 공개하며 자신들만의 피드를 꾸려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오는 9월 13일 선공개 싱글로 정식 데뷔한다. 이어 10월 11일 첫 번째 EP를 발매하며 하반기 내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그리드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파우 공식 SNS를 통해 이 같은 일정을 담은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CREATING CULTURE EVERYDAY’(크리에이팅 컬쳐 에브리데이)라는 공식 슬로건과 함께 파우 다섯 멤버가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이미지가 인화되는 모션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따르면, 파우는 29일 0시 아이디 카드를 시작으로 프로필 포스터, 타이틀 포스터, 6종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9월 13일 오후 6시 정식 데뷔에 앞서 같은날 0시에는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색다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우는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그리드(GRID)에서 자신 있게 선보이는 첫 번째 아티스트다. 200만 이상의 개인 SNS 팔로워를 보유한 태국 출신 요치(YORCH), SBS ‘LOUD’(라우드)에서 활약한 윤동연을 포함해 현빈, 정빈, 홍까지 실력 있는 2002~2005년생 다섯 멤버로 구성돼 있다.
정식 데뷔 전부터 파우는 공식 SNS에 멤버들의 다양한 일상을 공개하며 자신들만의 피드를 꾸려가고 있다. 이를 통해 포착된 파우의 색다른 MZ 개성이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얻는 중이다.
가요계에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가져올 파우의 데뷔 싱글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지효, 초동 53만장 돌파...하프 밀리언셀링 달성
- 하현우, ‘신병2’ OST 참여…오늘(28일) ‘Go Ahead’ 발매
- ‘아라문의 검’ 작가 “이준기·신세경, 사랑과 사명 사이 갈등”
- 카라 허영지, 9년만 솔로 데뷔 확정
- 고준 “‘건축학개론’ 보고 오열…6년 짝사랑한 첫사랑 떠올려”(미우새)
- 김재중X세븐틴 정한·디노, 프랑스 남부 여행기는?(‘요술램프’)
- NCT, 오늘(28일) 정규 4집 ‘골든 에이지’ 발매...황금기 연다
- 김연경 박찬호 이영표, 아시안게임 KBS 해설위원 됐다
- 고우림 “첫눈에 반한 ♥김연아, 내가 연하라 고민”(‘미우새’)
- ‘뮤직인더트립’ 관전 포인트 #색다른 여행지 #신곡 음원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