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훈희, 오늘(28일) '감사해' 발매…담백한 보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곡제작소'와 가수 정훈희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감사해'가 공개된다.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조선 '명곡제작소 - 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 두 번째 에피소드의 음원 '감사해'가 베일을 벗는다.
'감사해'는 꾸밈없는 정훈희의 보컬이 담긴 만큼 깊은 감동을 안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감사해'는 말하듯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담백한 정훈희의 보컬이 이어지는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환·김경범 프로듀싱
'명곡제작소'와 가수 정훈희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감사해'가 공개된다.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조선 '명곡제작소 - 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 두 번째 에피소드의 음원 '감사해'가 베일을 벗는다.
정훈희가 가창한 '감사해'는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과 김경범이 프로듀싱한 신곡이다. '명곡제작소' 2회를 통해 탄생했다. '감사해'는 꾸밈없는 정훈희의 보컬이 담긴 만큼 깊은 감동을 안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감사해'는 말하듯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담백한 정훈희의 보컬이 이어지는 노래다. 보컬 다음에는 아름다운 스트링과 국악기 아쟁이 곡을 함께 채워가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디테일이 듣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정훈희의 음악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해'에는 지나온 삶과 때론 슬펐던 삶도 결국 선물이었음을 고백하고 감사하는 메시지가 담겨 따뜻한 감동을 불어넣는다.
정훈희는 '꽃밭에서' '무인도' '그사람 바보야' 등을 통해 사랑받았다. 또한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 OST로 55년 만에 역주행에 성공한 '안개'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켰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정훈희의 '감사해'를 내놓은 '명곡 제작소'는 김호중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과 김경범이 주문을 받는 즉석 주문 음악쇼'다. 매회 토크와 라이브쇼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전파하고 있다.
'명곡 제작소'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TV조선에서 방송된다. '감사해'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준 "6년 짝사랑, 고백도 못 해봐"...상대 누구길래 ('미우새')
- 추성훈 "아내와 키스 안 해... 스태미나 없다"
- 고윤정, 20대 여배우 기근 속 단비 될까
- 허진 "방송계 퇴출 후 벼랑 끝...700원으로 일주일 버텼다" ('마이웨이')
- '돌싱글즈4' 돌싱녀 오열 사태…"집 가고 싶어"
- 김호중 "송가인 때문에 '미스터트롯' 출연" ('명곡제작소')
- '무빙' 고윤정 "장난기 많은 류승룡, 첫 만남에 꽃다발 선물" [인터뷰]
- '오펜하이머'와 '아바타2'가 넘은 3시간의 벽
- AI 등장까지...'5년째 공백' 딘, 언제 돌아올까
- 고우림 "♥김연아, 첫눈에 반해 고백...친구까지 끊어"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