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톡,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입상…올해 11개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닥 상장사 케어랩스(263700)는 자회사 바비톡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바비톡은 이번 수상을 포함해 올해에만 국내외 각기 다른 5개 광고제에서 총 11개 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전 국제 광고제에서 수상 성과가 좋았던 '가상 성형 부작용 시뮬레이션' 캠페인 뿐만 아니라 '톡 까놓고 말해볼까' 캠페인 또한 파이널리스트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코스닥 상장사 케어랩스(263700)는 자회사 바비톡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바비톡은 이번 수상을 포함해 올해에만 국내외 각기 다른 5개 광고제에서 총 11개 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앞서 지난 3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2023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3개 부분 쇼트리스트 선정됐으며,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 ‘애드페스트(ADFEST) 2023’에선 브론즈(Bronze) 본상을 수상했다. 세계 3대 광고제로 평가받는 ‘뉴욕 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에서는 브론즈 상을 받았다.
오는 10월 시상을 앞둔 ‘2023 유튜브 웍스 어워드’(YouTube Works Awards)에서 4개 파이널리스트에도 선정됐다. 이전 국제 광고제에서 수상 성과가 좋았던 ‘가상 성형 부작용 시뮬레이션’ 캠페인 뿐만 아니라 ‘톡 까놓고 말해볼까’ 캠페인 또한 파이널리스트 2개 부문을 수상했다.
바비톡 관계자는 “고객에게 정확하고 합리적인 정보를 전달하며 올바른 성형 문화를 선도한다는 핵심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관공으로 위장…전 연인 부모 살해한 대학생, 사형 확정 [그해 오늘]
- 윤세준, 日 여행 중 실종 3달째…현지 주민 “1년에 한두 명 사라져” 언급한 까닭
- "노사연·김훈·장미란 향한 폭력, 그만하자"...'개딸' 겨냥?
- “죽을 수도 있어” 도로 위 大자로 누운 아이들…‘민식이법 놀이’ 뭐기에
- "기분 나쁘다"며 주점서 흉기 휘두른 50대…1명 숨지고 3명 중경상
- [단독] 경찰 적극 대응 막는 ‘고의 중과실’ 면책 조건 없앤다
- BBC 특파원 "日 수산물 걱정되면 전 세계 수산물 먹지 마라"
- 개미도 떠나고…4만원에 묶인 카카오, 반등은 언제
- '좀비는 마지막까지 좀비였다'...영원한 레전드로 기억될 정찬성
- "서이초 '연필 사건' 아닌 다른 학부모 조사"...경찰 '물타기'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