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부산서 ‘2023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젤은 부산에서 '2023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미용·성형 관련 최신 시술 기법 및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한 지역별 학술 행사다.
지난 3월 대전에서 올해 첫 포커스 그룹 세미나가 진행됐다.
휴젤 관계자는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휴젤의 대표적인 학술 행사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며 "마지막으로 진행될 서울 행사에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학술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술 기법 강연·현장 체험 등 진행
휴젤은 부산에서 ‘2023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미용·성형 관련 최신 시술 기법 및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한 지역별 학술 행사다. 지난 3월 대전에서 올해 첫 포커스 그룹 세미나가 진행됐다.
올해 두 번째 행사인 이번 부산 세미나에는 의료 전문가(HCPs)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 40~50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미용 시술을 소개하고 현장 체험을 실시했다.
피부 주입감 체험(Hands-on) 세션을 통해 40~50대 남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뷰티 페르소나(Beauty persona)에 맞춘 여러 강연이 마련됐다. 연자들은 보툴리눔톡신 히알루론산(HA), 필러, 리프팅 등 각 시술을 활용해 4050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했다.
아카데미 세션에서는 정윤희 웰의원 원장의 ‘탈모 치료를 위한 보툴리눔 톡신 활용법’, 안태환 프레쉬이비인후과 성형외과 원장의 ‘코 성형 전문가가 선택하는 HA 필러’, 등의 발표가 진행됐다. 최우식 라마르의원 원장의 ‘해부학적 접근을 통한 4050세대 실리프팅 노하우’, 박현준 메이린의원 청담 원장의 ‘HA 스킨부스터를 이용한 피부 리쥬비네이션’ 등의 강연도 이어졌다.
주입감 체험 세션에서는 박현준 메이린의원 청담 원장 및 최우식 라마르의원 원장이 각각 휴젤의 HA 스킨부스터 ‘바이리즌’과 흡수성 봉합사 ‘블루로즈’를 활용한 시술 노하우 및 임상 사례를 설명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직접 피부 모형 등에 제품을 주입하는 체험을 진행했다.
휴젤 관계자는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휴젤의 대표적인 학술 행사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며 “마지막으로 진행될 서울 행사에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학술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인혁 기자 hyuk@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거 사려고 한국 왔어요"…'매출 564% 폭증' 직원도 놀랐다
- "삼성이 도대체 왜?"…연 48% 고금리로 돈빌린 사연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1000만원 넣었으면 250만원 벌었겠네…이 주식 정체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멀쩡한 와인 버리는데 2800억 쓴다고?…'뜻밖의 이유' 있었다
- "스무디 못 마시겠네"…'이 과일' 넣었더니 충격 결과 [건강!톡]
- "트와이스·에스파·있지·(여자)아이들 온다… K팝 걸그룹, 英 정복"
- '가짜 뇌전증 병역 비리' 송덕호, 오늘 입대…"평생 속죄"
- 뉴진스, 아침에도 굴욕은 없다…명품보다 빛나는 미모
- 시청자들 "편파 방송 '그알' 광고 날려보자"…SBS 어쩌나 [김소연의 엔터비즈]
- 호수에 사는 미지의 괴물 네시, 정체 밝혀지나…첨단 탐사 작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