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스타일미7' MC로 활약 "예뻐졌다는 말 들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스타일미 시즌7'의 MC로 활약을 펼쳤다.
신지는 지난 27일 첫 방송된 동아TV '스타일미 시즌7'에 출연해 정진운 김진경 포니와 MC 호흡을 맞췄다.
'스타일미 시즌7' MC로 나선 신지는 "후배분들과 같이 활동하다 보니까 이제는 뷰티에 관심이 많아지는 것 같다. 정보들을 여러분들에게 다 풀어드리겠다"며 힘찬 포부로 존재감을 자랑했다.
신지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스타일미 시즌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에 관심 많아지는 듯"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스타일미 시즌7'의 MC로 활약을 펼쳤다.
신지는 지난 27일 첫 방송된 동아TV '스타일미 시즌7'에 출연해 정진운 김진경 포니와 MC 호흡을 맞췄다.
'스타일미 시즌7' MC로 나선 신지는 "후배분들과 같이 활동하다 보니까 이제는 뷰티에 관심이 많아지는 것 같다. 정보들을 여러분들에게 다 풀어드리겠다"며 힘찬 포부로 존재감을 자랑했다. 생활 속 뷰티 아이템과 꿀팁을 알아볼 수 있는 뷰티셀캠에서는 신지의 뽀얀 피부와 다이어트에 대한 비결이 공개됐다. 신지는 피곤한 날 아기 피부로 재생시켜 주는 마스크 아이템을 소개했다. 깨끗한 민낯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신지는 마스크 팩을 직접 붙이는 것은 물론 제품 속 성분도 꼼꼼히 설명하며 진행력을 뽐냈다. 그는 "요즘 방송을 하거나 공연을 다니면 많은 분들께서 '너무 예뻐졌다'는 말씀을 하신다"고 밝혔다. 신지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추천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그는 정진운 김진경 포니와도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이어질 '스타일미 시즌7'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지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스타일미 시즌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준 "6년 짝사랑, 고백도 못 해봐"...상대 누구길래 ('미우새')
- 추성훈 "아내와 키스 안 해... 스태미나 없다"
- 고윤정, 20대 여배우 기근 속 단비 될까
- 허진 "방송계 퇴출 후 벼랑 끝...700원으로 일주일 버텼다" ('마이웨이')
- '돌싱글즈4' 돌싱녀 오열 사태…"집 가고 싶어"
- 김호중 "송가인 때문에 '미스터트롯' 출연" ('명곡제작소')
- '무빙' 고윤정 "장난기 많은 류승룡, 첫 만남에 꽃다발 선물" [인터뷰]
- '오펜하이머'와 '아바타2'가 넘은 3시간의 벽
- AI 등장까지...'5년째 공백' 딘, 언제 돌아올까
- 고우림 "♥김연아, 첫눈에 반해 고백...친구까지 끊어"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