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2023 FW 오프닝 프로모션'…가을 신상품 최대 88% 할인

김진희 기자 2023. 8. 28. 0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그재그는 가을·겨울 시즌 패션, 뷰티, 라이프 트렌드를 담은 룩북을 공개하고 카테고리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FW 오프닝 프로모션'을 9월1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처서 이후 가을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쇼핑몰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까지 입점 스토어가 대거 참여하는 프로모션으로 FW 시즌의 막을 열었다"며 "룩북을 통해 지그재그가 제안하는 트렌드를 둘러보고 다양한 스타일의 가을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특성 보여주는 4가지 콘셉트 FW 시즌 룩북 공개
'FW 오프닝 프로모션'.(지그재그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지그재그는 가을·겨울 시즌 패션, 뷰티, 라이프 트렌드를 담은 룩북을 공개하고 카테고리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FW 오프닝 프로모션'을 9월1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8월 둘째 주부터 급상승 키워드에 가을 패션 아이템이 올라오는 등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한발 앞서 가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FW 오프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인기 쇼핑몰 라룸, 니어웨어, 패션 브랜드 룩캐스트, 제너럴아이디어, 뷰티 브랜드 투쿨포스쿨, 클리오, 라이프 브랜드 로지텍, 소니 등 다양한 입점 스토어가 대거 참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날과 9월4일 정오에는 시즌 트렌드를 담아 지그재그가 직접 제작한 룩북을 공개한다.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카테고리별 특성을 보여주는 4가지 콘셉트의 룩북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및 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착용 상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는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다양한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인기 스토어 상품을 7일간 할인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 매주 200여개 상품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이는 '지그재그 단독 특가', 카디건, 셔츠, 메이크업, 가전 등 카테고리별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 등이 대표적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그재그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3만원 쿠폰팩, 각 카테고리별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쿠폰팩 및 매일 낮 12시마다 오픈하는 선착순 3000원 쿠폰, 최대 3만원 랜덤 포인트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 응모 시 추첨을 통해 '까르띠에 탱크 머스트 워치 스몰 블랙', '샤넬 베니티 스몰 핑크' 등 최대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Z래플'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처서 이후 가을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쇼핑몰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까지 입점 스토어가 대거 참여하는 프로모션으로 FW 시즌의 막을 열었다"며 "룩북을 통해 지그재그가 제안하는 트렌드를 둘러보고 다양한 스타일의 가을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