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내보내지마” 전소민, 스태프까지 나서 카메라 밖으로 퇴출(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소민이 송지효와의 랩 배틀에서 패배하고 분노했다.
8월 27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멍돌자매' 송지효와 전소민의 화려한 랩 배틀이 공개됐다.
전소민은 하하의 '당 디기 당' 랩을 소화하며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그러나 만만치않은 라이벌 송지효의 등장에 하하는 전소민을 향해 "당장 무대를 떠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전소민이 송지효와의 랩 배틀에서 패배하고 분노했다.
8월 27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멍돌자매' 송지효와 전소민의 화려한 랩 배틀이 공개됐다.
일찍 기상한 멤버들은 커피를 마시며 노가리 타임을 즐겼다. 전소민은 "커피를 먹으니까 텐션이 올라온다"며 갑자기 춤을 춰 흥 지수를 올렸고, 멤버들은 아침부터 극강의 댄스 파티를 열며 흥을 주체하지 못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첫날 노가리 타임 때 진행했던 랩 배틀이 다시 소환됐다. 전소민은 하하의 '당 디기 당' 랩을 소화하며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그러나 만만치않은 라이벌 송지효의 등장에 하하는 전소민을 향해 "당장 무대를 떠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과에 불복해 "왜 저는 탈락이냐"라고 거세게 항의한 전소민은 결국 스태프의 손이 이끌려 카메라 밖으로 쫓겨나고 말았다.
전소민은 하하를 향해 "지가 힙합을 아냐"면서 "인터뷰 안 해, 카메라 치워. 방송 내보내지 마"라고 격한(?)반응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사진=SBS '런닝맨'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안보현, ♥지수도 놀랄 우월 피지컬…구릿빛 피부에 탄탄 등근육까지
- 허진 “방송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남편과 이혼→母 사망에 지쳤다”(마이웨이)
- 무일푼에서 2조 재벌된 웬디 덩, 결혼→이혼 반복하는 악녀 or 스파이?(서프라이즈)[종합]
- 손지창, ♥오연수와 부부싸움하다 가출까지…26년차 노룩부부(동상이몽)
- 진서연 “안영미 장도연과 가슴춤·Y춤 추고파” 19금 댄스 재현(SNL4)
- ‘태국 재벌♥’ 신주아 “9년째 2세 없는 이유” 시부모 속마음에 충격(사랑은)[어제TV]
- 김윤아, 日 오염수 방류 규탄 후폭풍‥악플에 입국 금지 요청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