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오늘(28일) 정규 4집 ‘골든 에이지’ 발매...황금기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엔시티)가 오늘(28일) 정규 4집 '골든 에이지(Golden Age)'를 발매하고, 새로운 황금기를 연다.
NCT 정규 4집 '골든 에이지'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더블 타이틀 곡 '배기 진스(Baggy Jeans)'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정규 4집 ‘골든 에이지’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더블 타이틀 곡 ‘배기 진스(Baggy Jeans)’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타이틀 곡 ‘배기 진스’는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미니멀한 구성의 드럼, 몽환적인 신시사이저 위로 펼쳐지는 개성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멋이 흘러내린다는 자신감을 배기 진스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이번 신곡에 참여한 태용, 도영, 텐, 재현, 마크는 역동적인 군무에 특유의 힙한 스웨그를 더한 극강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뮤직비디오 역시 스트레오 타입에서 벗어나 자신들만의 멋으로 자유롭고 유니크하게 세상을 누비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 곡 ‘배기 진스’와 ‘골든 에이지’를 포함해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과 음악이 매력적인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워진 NCT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는 지난 26일 단체 콘서트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NCT NATION : To The World)’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으며, 9월 9~10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9월 16~17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뮤직인더트립’ 관전 포인트 #색다른 여행지 #신곡 음원 발매
- ‘안다행’ 정형돈x박성광x황제성, 역대급 짠내 먹방 “이걸 어떻게 먹어?”
- ‘선녀들’ 유병재, 서양 거장 명화서 발견한 도플갱어?
- “내 팬이어서 감사해”...유족 울린 김우빈, 세상 떠난 팬 장례식 조문·화환
- ‘1박2일’ 당일 퇴근 빅매치 반전의 승리자...최고 13% 기록
- ‘나를 쏘다’ 배강희, 동생 지키려 승부 조작…재기할 수 있을까
- 황인욱,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 발매 당일 차트인 성공
- ‘천박사’ 강동원, ‘유퀴즈’ 출격[공식]
- “우린 파트너였다”...‘무빙’ 류승룡X조인성, 넘사벽 티키타카 예고
- ‘서준맘’ 박세미 “유부녀로 오해 多, 친구들이 훈남들과 놀 때 안 불러” (‘복면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