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더영, 데뷔 전 뮤직 페스티벌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기훈, 산이, 남현, 정모, 준용)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오는 9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뮤직 페스티벌 '학교 2023-지금콘서트'에 출연한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부산과 광주, 전주, 대전으로 이어지는 버스킹 투어를 진행하며 거리의 수많은 리스너들과 소통해 온 캐치더영은 '학교2023-지금콘서트'를 통해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학교 2023-지금콘서트'는 국내 최초로 학교와 교복을 콘셉트로 한 페스티벌이다. '과거의 나의 모습으로 지금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전 연령층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부스와 다양한 무대로 구성된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부산과 광주, 전주, 대전으로 이어지는 버스킹 투어를 진행하며 거리의 수많은 리스너들과 소통해 온 캐치더영은 '학교2023-지금콘서트'를 통해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캐치더영은 실용음악 전공생들로 구성된 프리 데뷔 밴드로, 전 멤버 모두 다양한 악기 연주는 물론 작사∙작곡∙편곡 등의 높은 음악적 역량을 갖추고 있다. 앞서 정모, 준용 두 멤버의 합류 소식을 알렸으며 오는 10월 정식 데뷔를 위해 현재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캐치더영은 정식 데뷔를 앞둔 신인 밴드로는 이례적으로 '캐치더영 단독 콘서트 <CATCH THE YOUNG WAVE>'를 성료한 바 있으며, 공식 SNS를 통해 뚜렷한 색채를 지닌 자작곡과 커버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가깝게 만나왔다.
캐치더영의 데뷔 관련 상세한 사항은 추후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S라인은 여전해 [DA★]
- 김정민, 란제리 바디프로필 “말 앞에서 말 근육 과시” [DA★]
- 손지창 가출 “그렇게 살아오지 않아”…♥오연수 부글부글 (동상이몽)
- ‘병역 비리’ 송덕호, 입대 전 사과 “평생 속죄” [종합]
- ‘놀토’ 측 “방송사고 죄송, 편집상 오류…주의할 것” (전문)[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