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비즈메카EZ에 프로젝트 관리형 서비스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국내 협업 툴 사업자 플로우와 손잡고 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EZ를 통해 프로젝트 관리형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KT는 비즈메카EZ의 업무포털 기능과 플로우의 프로젝트 관리형 서비스를 통합 제공해 고객들의 다양한 업무 환경에 맞는 편리한 기능들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기능 선택적 이용…업무효율성 향상 기대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KT가 국내 협업 툴 사업자 플로우와 손잡고 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EZ를 통해 프로젝트 관리형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비즈메카EZ는 메일·그룹웨어·HR·회계 등 다양한 업무솔루션과 회사 전용 복지몰, 밀리의 서재, 비즈기프티쇼, 기업교육 등 복지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42만명의 사용자, 7만개의 회사가 이용 중이다.
기존에는 기본 기능을 제공하는 베이직 상품과 필요에 맞춰 최적화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상품 두 종류로 구성돼 있었다. 이번에 추가된 프로젝트 관리형 서비스는 비즈메카 프리미엄 상품에만 제공된다.
목표관리 중심의 기능을 제공하는 협업 툴 플로우는 프로젝트 관리·업무 메신저·간트차트·일정 등 다양한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메일이나 메시지 창에서 업무내용 검색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업무 진척도를 관리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형으로 개발돼 업무 생산성 향상과 빠른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준다.
KT는 비즈메카EZ의 업무포털 기능과 플로우의 프로젝트 관리형 서비스를 통합 제공해 고객들의 다양한 업무 환경에 맞는 편리한 기능들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기업의 업무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즈메카EZ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서울시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삼천포서울병원, 한국폐기물거래소, 광림, 미리내캠프 등 다양한 업종에서 이용 중이다.
KT는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통합정보 제공 솔루션업체인 씨티앤에스와 소방안전관리 솔루션업체 정평이앤씨 등과 제휴하는 등 사업지원 서비스 영역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KT 엔터프라이즈 서비스DX본부장 민혜병 상무는 “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플로우와 제휴했다”며 “앞으로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본원적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비즈메카EZ에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보다 연하지만 용기 있게 고백"
- 김우빈, 고인된 팬 추모 "내 팬이어서 정말 감사"…조문·화환
- "내 딸 죽인 흉악범과 숨 쉴 수 없다"…가해자가 된 유족[이현정의 현실 시네마]
- "말 잘했다" vs "실망했다" 김윤아 '오염수 비판'에 누리꾼 갑론을박
- 서정희 "서세원에 미련있었다"…사망 며칠전 전화
- 은퇴 선언 정찬성 “‘코리안 좀비’ 사랑해주셔서 감사”
- 추성훈 "딸 사랑이 사춘기…자고 있을 때만 뽀뽀"
- 킹크랩 배딱지에 왜 얼음이?…“수산시장 ‘신종 저울치기’ 너무하네”
- 정유라, 김윤아 日오염수 규탄에 “안 창피하냐? 공부하고 반대해라”
- “역시 에스파” 북미 투어 연속 매진…현지 팬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