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상자X여행스케치X동물원, 9월 합동공연 개최 “가족잔치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크 그룹 유리상자, 여행스케치, 동물원이 첫 합동 공연을 펼친다.
8월 28일 비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9월 2일 오후 5시 서울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포크 포에버(Folk Forever)'콘서트에 박승화, 이세준(유리상자), 조병석, 남준봉(여행스케치), 박기영, 유준열, 배영길(동물원)등 7인이 출연한다.
동물원은 "한국 포크의 전성기를 함께 일궈온 동료들과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포크 그룹 유리상자, 여행스케치, 동물원이 첫 합동 공연을 펼친다.
8월 28일 비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9월 2일 오후 5시 서울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포크 포에버(Folk Forever)’콘서트에 박승화, 이세준(유리상자), 조병석, 남준봉(여행스케치), 박기영, 유준열, 배영길(동물원)등 7인이 출연한다.
이들은 ‘사랑일기’, ‘세계로 가는 기차’, ‘고래 사냥’, ‘행복의 나라’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포크여 영원하라’는 콘셉트 아래 각 파트를 맡는다. 세 팀이 함께 연주하고 노래하는 일은 처음이다.
동물원은 “한국 포크의 전성기를 함께 일궈온 동료들과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여행스케치는 “그야말로 오랜 시간을 꾸준히 함께 걸어온 친한 선후배들과 하는 공연이라 가족잔치 같은 느낌”이라고 밝혔다.
유리상자는 “자주 만나게 되는 친구 ,선배들과 각팀의 노래들을 서로 함께 부르거나, 부르고 싶었던 팀의 노래를 해볼 수 있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사진=비전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안보현, ♥지수도 놀랄 우월 피지컬…구릿빛 피부에 탄탄 등근육까지
- 허진 “방송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남편과 이혼→母 사망에 지쳤다”(마이웨이)
- 무일푼에서 2조 재벌된 웬디 덩, 결혼→이혼 반복하는 악녀 or 스파이?(서프라이즈)[종합]
- 손지창, ♥오연수와 부부싸움하다 가출까지…26년차 노룩부부(동상이몽)
- 진서연 “안영미 장도연과 가슴춤·Y춤 추고파” 19금 댄스 재현(SNL4)
- ‘태국 재벌♥’ 신주아 “9년째 2세 없는 이유” 시부모 속마음에 충격(사랑은)[어제TV]
- 김윤아, 日 오염수 방류 규탄 후폭풍‥악플에 입국 금지 요청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