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밀리에스씨' 52주 신고가 경신, 최근 3일간 기관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최근 3일간 기관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31.0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16.6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7.5만주를 순매도했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13일 연속 36.6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3일간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최근 3일간 기관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31.0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16.6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7.5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0.4%, 62.3%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13일 연속 36.6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3일간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2Q23 Re: 분기 최대 매출 시현 - 하나증권, BUY
08월 16일 하나증권의 박은정 애널리스트는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2분기 실적은 매출 367억원(YoY+68%, QoQ+12%), 영업이익 51억원 (YoY+153%) 시현, 컨센서스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20%, 33% 상회하며 분기 최대 매출, 최대 이익 기록. 최대 매출을 달성한 요인은 1) 리오프닝에 따른 내수 수요 상승, 2) 일본 수출 급증, 3) 수출 지역 확대 등에 기인."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5,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0만원 넣었으면 250만원 벌었겠네…이 주식 정체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이거 사려고 한국 왔어요"…'매출 564% 폭증' 직원도 놀랐다
- 장사 잘 되는데 왜…"옆집도 난리예요" 탕후루 가게 초비상
- "더 늦기 전에 막차 타자"…한달 새 2조원 몰려들었다
- "지난달엔 14억이었는데…" 반포 아파트 전세 구하려다 '깜짝'
- 오염수에 분노한 김윤아, 비판 쏟아지자 "우와!"
- 기습 입맞춤 후폭풍…스페인 女대표팀, 감독 빼고 코치들만 사표
- 시청자들 "편파 방송 '그알' 광고 날려보자"…SBS 어쩌나 [김소연의 엔터비즈]
- 워터밤에 네고왕까지 '놀라운 효과'…한화 3세 김동선의 실험
- 지하철 틈 빠진 아이에 아비규환…시민들 온몸 던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