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인턴 됐다…9월 11일 ‘Good & Great’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키의 새 티징 콘텐츠가 오픈돼 화제다.
8월 28일 0시 샤이니 각종 SNS에서 공개된 키 두 번째 미니 앨범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 티저 영상 'Work Week : Monday'(워크 위크 : 먼데이)는 회사의 인턴이 된 키가 월요일마다 피로를 느끼는 일명 '월요병'을 겪는 모습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키의 새 티징 콘텐츠가 오픈돼 화제다.
8월 28일 0시 샤이니 각종 SNS에서 공개된 키 두 번째 미니 앨범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 티저 영상 ‘Work Week : Monday’(워크 위크 : 먼데이)는 회사의 인턴이 된 키가 월요일마다 피로를 느끼는 일명 ‘월요병’을 겪는 모습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티저 영상은 앞서 컴백 스케줄을 통해 예고된 ‘Work Week’ 시리즈로, 오늘부터 9월 3일까지 일주일간 릴리즈되며, 키의 오피스 라이프를 각 요일에 맞춰 서로 다른 스토리로 선보이는 색다른 콘셉트로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27일 공개된 Volume Checker(볼륨 체커)는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이미지와 키의 음성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키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는 동명의 타이틀 곡 ‘Good & Great’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앨범이다. 9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으로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안보현, ♥지수도 놀랄 우월 피지컬…구릿빛 피부에 탄탄 등근육까지
- 허진 “방송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남편과 이혼→母 사망에 지쳤다”(마이웨이)
- 무일푼에서 2조 재벌된 웬디 덩, 결혼→이혼 반복하는 악녀 or 스파이?(서프라이즈)[종합]
- 손지창, ♥오연수와 부부싸움하다 가출까지…26년차 노룩부부(동상이몽)
- 진서연 “안영미 장도연과 가슴춤·Y춤 추고파” 19금 댄스 재현(SNL4)
- ‘태국 재벌♥’ 신주아 “9년째 2세 없는 이유” 시부모 속마음에 충격(사랑은)[어제TV]
- 김윤아, 日 오염수 방류 규탄 후폭풍‥악플에 입국 금지 요청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