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인커플 김준호가 여자친구 김지민의 어머니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말미, 김준호가 강원도 동해시에 있는 김지민의 본가를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과거 여러가지 사업을 했고, 주식과 코인 투자 등도 하고있는 김준호는 예비장모의 말에 착잡한 표정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공인커플 김준호가 여자친구 김지민의 어머니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말미, 김준호가 강원도 동해시에 있는 김지민의 본가를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준호는 “정식인사는 처음이다”라며 긴장한 모습이었다.
영상 속에서 꽃다발을 들고 처가를 찾은 김준호는 예비 장모가 손수 차린 떡벌어진 상에 적이 불편한 표정으로 앉아 장모의 이야기를 듣고 있었다. 중요한 건 예비 장모의 뼈때리는 말.
예비 장모는 “어느 친정 부모든 다 자기 딸이 손해 보는 것 같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가족이 될 사람이라고 생각하니까 주식, 코인 안 하면 안 되냐? 사업하는 사람 안 좋아하고, 거짓말하는 사람도 안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과거 여러가지 사업을 했고, 주식과 코인 투자 등도 하고있는 김준호는 예비장모의 말에 착잡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김지민은 최근 JTBC ‘짠당포’에 출연해 김준호와 재테크 문제로 종종 다툰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나는 주식이나 코인은 하지 않는다. 근데 (김준호가) 결혼하면 번 돈 다 너한테 줄게. 대신 10분의 1은 주식에 투자하게 해달라더라. 나는 주식하느라 휴대전화 들여다보는 게 싫다”라고 말했다.
또 결혼의 전제 조건으로 김준호의 금연을 걸었다며 “내가 결혼을 미루면 그 사람이 담배를 피고있구나 생각하시면 된다”라고 말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김지민♥김준호 결혼?…김준호 “내년에 결혼하고 싶다”
- 제2의 워터밤 여신 등극 이세령 “공부만 하고 어떻게 산 거니” 뇌섹녀 매력 발산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먹방’ 중 화장실 간 그리에 김구라 “내가 자식이니까 참지 이거” 부글부글(그리구라)
- ‘퀸연아’ 얻고 친구잃은 고우림 “저음 접고 애교부려” 잔소리 필살기(미우새)
- 박성광, ♥이솔이 배 훌렁 옷에 노출 단속..“윗도리가 짧다”
- BTS 뷔→DJ소다, 日서 연달아 봉변당해…DJ소다 성추행 관객 신원 특정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