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다이나믹듀오, 10집 2번째 파트 공개…'피식대학'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정규 10집 2번째 파트에 해당하는 싱글 '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2'(2 Kids On The Block - Part.2)를 28일 발매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10집 수록곡들을 디지털 싱글에 담아 차례로 선보이는 중이다.
앞서 지난 6월 첫 번째 파트에 해당하는 싱글을 발표해 '19', '하루종일', '피리부는 사나이' 등의 신곡을 들려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이나믹 듀오는 10집 수록곡들을 디지털 싱글에 담아 차례로 선보이는 중이다. 앞서 지난 6월 첫 번째 파트에 해당하는 싱글을 발표해 ‘19’, ‘하루종일’, ‘피리부는 사나이’ 등의 신곡을 들려줬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눈물점’을 비롯해 ‘정우성이정재’, ‘시간아 멈춰’ 등 3곡을 수록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개코와 최자가 대중에게 알려진 이후 겪은 삶과 사랑, 사색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진솔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들”이라고 소개했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수록곡 중 ‘정우성이정재’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피식대학’ 크루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이다. 또 다른 수록곡 ‘시간아 멈춰’는 지난해 선공개했던 곡이다.
다이나믹 듀오는 2014년 발표곡 ‘AEAO’의 글로벌 음악 차트 ‘역주행’으로도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관공으로 위장…전 연인 부모 살해한 대학생, 사형 확정 [그해 오늘]
- 윤세준, 日 여행 중 실종 3달째…현지 주민 “1년에 한두 명 사라져” 언급한 까닭
- "서이초 '연필 사건' 아닌 다른 학부모 조사"...경찰 '물타기' 비판
- "퉁명스러워 화난다"…편의점 직원 살해하려한 60대
- '좀비는 마지막까지 좀비였다'...영원한 레전드로 기억될 정찬성
- [단독] 경찰 적극 대응 막는 ‘고의 중과실’ 면책 조건 없앤다
- 얼음 넣은 킹크랩이 13만원?…전문가 “신종 저울 치기” 분노한 이유
- 개미도 떠나고…4만원에 묶인 카카오, 반등은 언제
- 남편에 불륜 발각되자 "강간당했다"…내연남 허위고소한 여성
- "살려고 배워요" 열기 뜨거운 호신교육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