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만취해 감자탕 엎은女, 챙겨줬더니 그린라이트 대시”(도망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남다른 '그린라이트' 경험을 이야기했다.
8월 27일 MBC '도망쳐'에서는 여친의 이중적인 모습에 손절을 원하는 한 남자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김구라는 "예전에 결혼 전에 친구랑, 친구가 아는 여성분들이랑 술을 먹는데 술을 먹다가 자기들끼리 싸워서 감자탕을 엎더라"라고 자신의 경험을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구라가 남다른 '그린라이트' 경험을 이야기했다.
8월 27일 MBC '도망쳐'에서는 여친의 이중적인 모습에 손절을 원하는 한 남자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만취해 남친에게 폭언을 쏟아내는 여친의 모습이 소개됐다. 김구라는 "예전에 결혼 전에 친구랑, 친구가 아는 여성분들이랑 술을 먹는데 술을 먹다가 자기들끼리 싸워서 감자탕을 엎더라"라고 자신의 경험을 꺼냈다.
그는 "평정심을 발휘해서 왜 그러냐며 챙겼다. 그런데 나중에 나만 그러지 않았다고 나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다"라고 했고, 의외의 그린라이트에 스튜디오는 웃음 바다가 됐다.
정신의학과 전문의 김지용은 "감정 기복 심하고 불안한 사람들 중에 무의식적으로 타인을 테스트하는 경우가 있다"라고 의견을 더했다. 다만 김구라는 "물론 내가 술 먹고 감자탕 엎는 사람과 만날 이유는 없다"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 '도망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안보현, ♥지수도 놀랄 우월 피지컬…구릿빛 피부에 탄탄 등근육까지
- 허진 “방송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남편과 이혼→母 사망에 지쳤다”(마이웨이)
- 무일푼에서 2조 재벌된 웬디 덩, 결혼→이혼 반복하는 악녀 or 스파이?(서프라이즈)[종합]
- 손지창, ♥오연수와 부부싸움하다 가출까지…26년차 노룩부부(동상이몽)
- 진서연 “안영미 장도연과 가슴춤·Y춤 추고파” 19금 댄스 재현(SNL4)
- ‘태국 재벌♥’ 신주아 “9년째 2세 없는 이유” 시부모 속마음에 충격(사랑은)[어제TV]
- 김윤아, 日 오염수 방류 규탄 후폭풍‥악플에 입국 금지 요청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