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당일 퇴근에도 질척 “♥한가인 일찍 끝나서 놀랄 듯” (1박2일)[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연정훈이 퇴근 미션에서 노익장을 발휘했다.
두 번째 조는 연정훈과 딘딘, 유선호의 대결이었다.
문세윤은 연정훈의 승리를 확신하면서도 "마음으로는 집에 들어가기 싫다. 합법적인 외박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생태계 교란종' 연정훈은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두 사람을 코너로 몰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1박 2일' 연정훈이 퇴근 미션에서 노익장을 발휘했다.
8월 27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나의 문화유산 밥사기’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멤버들은 퇴근 미션을 위해 '무릎 치기 씨름'을 진행했다. 경기장 안에서 무릎에 매단 2개의 풍선은 지키면서 다른 사람의 풍선을 모두 터뜨리면 승리하는 방식.
첫 번째 조는 김종민, 문세윤, 나인우가 출격했다. 앞서 나인우와의 대결에서 굴욕을 맛봤던 문세윤은 "오늘까지 지면 오래간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나인우는 188cm 장신답게 긴팔로 두 사람을 공격했다. 순식간에 김종민의 풍선 1개를 터뜨린 문세윤에게 겁 없이 다가가 눈길을 끌었다.
각각 풍선이 1개씩 남은 상황. 문세윤은 "너무 건방이 하늘을 찌른다"며 나인우에 1대 1 대결을 제안, 나인우는 "내 성격을 잊은 것 같다"며 흔쾌히 응했다.
두 사람은 치열한 몸싸움 끝에 서로 뒤엉키며 동반 자멸했고, 멀리서 구경하던 김종민은 손쉽게 결승전에 진출해 폭소를 유발했다.
두 번째 조는 연정훈과 딘딘, 유선호의 대결이었다. 문세윤은 연정훈의 승리를 확신하면서도 "마음으로는 집에 들어가기 싫다. 합법적인 외박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생태계 교란종' 연정훈은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두 사람을 코너로 몰기 시작했다. 유선호는 빠른 스피드 탓에 풍선을 떨어뜨렸고 이를 연정훈이 손쉽게 터뜨렸다.
마찬가지로 유선호에게 풍선을 빼앗긴 딘딘은 연정훈과 승부를 펼치다 괴성을 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연정훈이 억울해하자 딘딘은 "저 형이랑 하기 싫다"며 엄살을 피웠다.
맏형 연정훈은 딘딘에 이어 막내 유선호까지 물리치며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은 연정훈과 김종민 최고령들의 대결이었다.
김종민은 "8개월 차이면 친구"라고 도발했다. 문세윤이 "친구한테 한마디 해라"고 제안하자 김종민은 금세 "더하면 안 될 것 같다"고 꼬리를 내렸다.
창과 방패의 대결은 연정훈의 승리였다. 최종 우승한 연정훈은 "아직 9시밖에 안 됐다. 두 번째 게임만 보고 가면 안 되냐"고 질척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이상하다. 난 승부욕이 없는데 다들 무섭다고 그런다. 근데 너무 일찍 끝나서 집에서도 깜짝 놀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허진 “방송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남편과 이혼→母 사망에 지쳤다”(마이웨이)
- 김윤아, 日 오염수 방류 규탄 후폭풍‥악플에 입국 금지 요청까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차인표♥’ 신애라 “子 학창시절 괴롭힘 당해, 피 거꾸로 솟더라”(버킷리스트)
- ‘권상우♥손태영’ 175cm 훤칠 子 공개→딸도 일찍 관리 ‘쭉쭉 마사지’ 루틴(뉴저지손태영)
- 뉴진스 하니 ‘보트피플’ 뭐길래‥이중국적 베트남서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