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조달청 의료기기 지원 간담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조달청(청장 이병철)은 지난 25일 원주에서 강원지역 의료기기 산업의 판로확대 등 성장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김광수), 강원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최길운)와 함께 했으며 의료기기 산업의 공공조달시장 판로확대를 위해 진행됐다.
이병철 청장은 "의료기기 산업의 판로확대를 위해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지원,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조달청(청장 이병철)은 지난 25일 원주에서 강원지역 의료기기 산업의 판로확대 등 성장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김광수), 강원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최길운)와 함께 했으며 의료기기 산업의 공공조달시장 판로확대를 위해 진행됐다. 강원조달청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입점) ‘다수공급자계약(MAS)’, 벤처·창업기업 전용 온라인 상품몰 ‘벤처나라’ 등 맞춤형 조달정책을 안내했다. 또 공공조달시장의 시장규모, 의료기기 물품 진입 방법 등 질의응답과 시장 진입 과정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적극 검토를 약속했다. 이병철 청장은 “의료기기 산업의 판로확대를 위해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지원,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우진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내 공공장소서 찍은 노출사진 SNS 게재…디지털 성범죄 우려
- "국내 수산물 절대 안전… 기준치 이상 방사능 검출시 조업 중단"
- 에버랜드 "푸바오 중국 가는 날 협의 돌입… 내년 2~4월 추측"
- “손님 더 끊길까 걱정… 원전 오염수 방류 피해 이미 현실화”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