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 라인업] '김민재-케인 선발' 뮌헨, 아우크스부르크전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선발로 출격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28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아우크스부르크와 2023-24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라운드를 치른다.
뮌헨은 개막전에서 베르더 브레멘을 4-0으로 격파했고 아우크스부르크는 묀헨글라트바흐와 4-4로 비겼다.
독일 슈퍼컵에서 0-3 대패로 불안한 시작을 알렸던 뮌헨이 리그 개막전에서 만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김민재가 선발로 출격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28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아우크스부르크와 2023-24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라운드를 치른다. 뮌헨은 개막전에서 베르더 브레멘을 4-0으로 격파했고 아우크스부르크는 묀헨글라트바흐와 4-4로 비겼다.
독일 슈퍼컵에서 0-3 대패로 불안한 시작을 알렸던 뮌헨이 리그 개막전에서 만회했다. 르로이 자네의 멀티골과 더불어 해리 케인, 마티스 텔의 득점이 나오면서 기분 좋은 대승을 거뒀다.
연승에 도전하는 뮌헨은 4-2-3-1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케인, 코망, 자네, 그나브리, 고레츠카, 키미히, 데이비스, 우파메카노, 김민재, 마즈라위, 울라이히가 출격한다.
김민재는 리그 두 경기 연속 선발로 낙점됐다.
사진= 바이에른 뮌헨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