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지수 “자신감 낮아지는 경험” 결국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수가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지수는 특히 계속해서 기분이 요동친다며 "자신감이 되게 낮아지는 경험이잖나"라고 말했다.
지수는 결국 자신의 감정을 이기지 못하고 눈물을 보였다.
지수는 "나만 우는 것 같다. 내가 낙천적이고 자신감이 없는 사람은 아니었는데, 이혼을 겪으면서 되게 자신감 회복이 필요하겠단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4’에서 돌싱들의 지역이 모두 공개됐다. 이후 돌싱들은 그동안 대화를 해보지 못했던 상대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듀이는 지수에게 대화를 청했다. 지수는 자신의 첫인상 호감도가 지금까지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다고 밝히는 한편 “그분이 나한테 그만큼 호감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지수는 특히 계속해서 기분이 요동친다며 “자신감이 되게 낮아지는 경험이잖나”라고 말했다. 지수는 결국 자신의 감정을 이기지 못하고 눈물을 보였다.
지수는 “나만 우는 것 같다. 내가 낙천적이고 자신감이 없는 사람은 아니었는데, 이혼을 겪으면서 되게 자신감 회복이 필요하겠단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한테 호감이 없다고 해도 희망을 갖고 기다려보고”라고 말하며 기다림의 의지를 드러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진짜가’ 안재현 파양...강부자, 정의제에 “하늘이 포기하라”
- ‘진짜가’ 차화연, 안재현 파양 선택 “네가 행복한 것이 우선”
- ‘진짜가’ 최윤제, 유재이에 “정서연 父로 살 것...헤어지자”
- [종합] ‘런닝맨’ 유재석 “이렇게 못 살아”...힘겨웠던 여름방학 끝
- ‘런닝맨’ 강훈 “김종국 쳐다보면 무서워...축구팀 합류”
- ‘런닝맨’ 지석진X김종국, 새벽 5시 문어잡이 벌칙 당첨
- 추성훈 “♥야노시호와 키스 안 해...스태미나 급감”(‘사당귀’)
- ‘인기가요’ 스테이씨, 신나는 선데이 페스티벌…팡팡 터지는 흥
- 롯데시네마, 韓 영화관 최초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DEA 본상 수상
- NCT 127, 10월 정규 5집 ‘팩트체크’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