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탈환' 노리는 맨시티, 홀란드-그바르디올 등 선발 출격...셰필드전 라인업 발표

한유철 기자 2023. 8. 27. 2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27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사우스요크셔주 셰필드에 위치한 브래몰 레인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맞댁결을 치른다.'디펜딩 챔피언' 맨시티의 시작이 좋다.

번리와의 개막전에서 엘링 홀란드의 멀티골에 힘입어 3-0 완승을 거둔 맨시티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2라운드에서도 훌리안 알바레스의 결승골 덕분에 1-0 승리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맨체스터 시티
사진=셰필드 유나이티드

[포포투=한유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27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사우스요크셔주 셰필드에 위치한 브래몰 레인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맞댁결을 치른다.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의 시작이 좋다. 번리와의 개막전에서 엘링 홀란드의 멀티골에 힘입어 3-0 완승을 거둔 맨시티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2라운드에서도 훌리안 알바레스의 결승골 덕분에 1-0 승리를 기록했다. 2경기 연속 클린 시트 및 2연승. EPL 역사상 최초의 4연패를 목표로 하고 있는 상황에서 산뜻한 시작을 했다.


셰필드는 정반대다. 개막 후 2경기에서 모두 패했다.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개막전에선 홈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0-1로 졌으며 노팅엄 포레스트전에선 후반 막바지 크리스 우드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1-2 패배를 당했다.


맞대결을 앞둔 두 팀이 라인업을 발표했다. 맨시티는 홀란드, 알바레스, 그릴리쉬, 실바, 코바시치, 로드리, 그바르디올, 아케, 디아스, 워커, 에데르송이 선발로 나선다. 이에 맞선 셰필드는 오술라, 트라오레, 오스본, 소자, 노우드, 해머, 발독, 로빈슨, 이건, 아흐메도지치, 포드링엄이 선발 명단을 채운다.


한유철 기자 iyulje9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