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최윤제, 유재이에 “정서연 父로 살 것...헤어지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윤제가 유재이에게 이별을 선언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공유명(유재이)는 오동욱(최윤제)으로부터 오수겸(정서연)의 친엄마가 누구인지 들었다.
오동욱은 이와 함께 공유명에게 "우리 헤어지자"고 선언했다.
오동욱은 오수겸의 친엄마 문제뿐만 아니라 겹사돈 문제로 인해 가족들이 복잡해지는 것도 원치 않는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공유명(유재이)는 오동욱(최윤제)으로부터 오수겸(정서연)의 친엄마가 누구인지 들었다.
오동욱은 이와 함께 공유명에게 “우리 헤어지자”고 선언했다. 오동욱은 “수겸이가 엄마 때문에 많이 혼란스러워 한다. 나는 수겸이 아빠잖나. 지금은 수겸이한테 신경 써줘야 돼”라고 말했다.
공유명은 “나하고 같이 해결하면 되잖나. 왜 대뜸 헤어지자고 하냐”고 헤어지기 싫다는 마음을 드러냈지만, 오동욱은 “너한테 부담주고 싶지 않아서 그렇다. 평범한 남자 만났으면 안 겪어도 될 문제잖나”라고 답했다.
오동욱은 오수겸의 친엄마 문제뿐만 아니라 겹사돈 문제로 인해 가족들이 복잡해지는 것도 원치 않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난 다시 수겸이 아빠로 살 거다. 우리 여기까지만 하자”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런닝맨’ 유재석 “이렇게 못 살아”...힘겨웠던 여름방학 끝
- ‘런닝맨’ 강훈 “김종국 쳐다보면 무서워...축구팀 합류”
- ‘런닝맨’ 지석진X김종국, 새벽 5시 문어잡이 벌칙 당첨
- 추성훈 “♥야노시호와 키스 안 해...스태미나 급감”(‘사당귀’)
- ‘인기가요’ 스테이씨, 신나는 선데이 페스티벌…팡팡 터지는 흥
- 롯데시네마, 韓 영화관 최초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DEA 본상 수상
- NCT 127, 10월 정규 5집 ‘팩트체크’ 발매
- 박명수 “K신드롬 전 넷플릭스 美배우에 한국 진출하라고..”(‘라디오쇼’)
- 이경규·박나래·덱스 부상 투혼...‘웃는 사장’ 열정 활활
- 얼굴이 초능력...고윤정, 작정하고 꾸미니 천상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