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28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8. 27. 20:11
보더콜리 산이의 ‘위험한 공격성’
■개는 훌륭하다(KBS2 오후 8시30분) = 산책만 하면 ‘묻지마 공격견’이 되는 보더콜리 ‘산이’를 소개한다. 산이는 산책만 나서면 사람과 오토바이를 향해 달려든다. 그런 탓에 보호자는 동네 산책은 엄두를 못 내고 일부러 멀리 산책을 가도 쉽사리 마음을 놓을 수 없다고 한다. 이날 강 훈련사는 산이를 두고 “장담하건대 무조건 맹견 돼요”라고 말한다. 충격적인 지적을 들은 보호자 가족은 실의에 빠진다.
아내의 ‘사업 열정’에 지친 남편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MBC 오후 10시45분) = “가게 300호점 달성이 꿈”이라는 아내와 그런 열정이 버거운 남편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7년간 가게를 함께 운영해온 부부가 등장한다. 아내는 휴일도 없이 사업에 매진하지만 남편은 아내의 열정에 지쳐만 간다. 지시하듯 말하는 아내를 두고 “무시당하는 것 같다”고도 말하자 아내는 “내가 지시한 대로 움직이는 게 뭔데?”라고 반문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