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스타트업 어워즈 대상에 에스티영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스타트업 어워즈' 대상에 2차전지 분리막 장비 전문기업인 에스티영원이 선정됐다.
대구시가 주관하는 대구 스타트업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지역 벤처창업 생태계 발전과 성장에 기여한 창업 기업과 유공자를 포상하는 행사로 올해 7회째를 맞았다.
대상에 받은 에스티영원은 2차전지 초광폭 고생산성 분리막 제조 장비를 개발했다.
2021년 중기부 아기유니콘 200과 올해 '초격차 스타트업 1000+'에 선정된 기업으로 최근 대규모 투자유치에도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 스타트업 어워즈’ 대상에 2차전지 분리막 장비 전문기업인 에스티영원이 선정됐다.
대구시가 주관하는 대구 스타트업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지역 벤처창업 생태계 발전과 성장에 기여한 창업 기업과 유공자를 포상하는 행사로 올해 7회째를 맞았다. 대상에 받은 에스티영원은 2차전지 초광폭 고생산성 분리막 제조 장비를 개발했다. 2021년 설립된 이 회사는 지난해 수출액 98억 원에 이어 올 상반기에만 수출액이 405억 원에 달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최우수상은 차세대 면역 항암제 개발에 성공한 씨티셀즈가 수상했다. 씨티셀즈는 2018년 창업해 차세대 면역 항암제를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2021년 중기부 아기유니콘 200과 올해 ‘초격차 스타트업 1000+’에 선정된 기업으로 최근 대규모 투자유치에도 성공했다.
대구=손성락 기자 ss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에 '日먹방러' 비꼰 전여옥 ''청산규리'가 롤모델이냐'
- “부모가 단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신애라, 아들 학폭 피해 언급
- FIFA, 女선수에 '기습 키스' 스페인축협회장 징계…“90일간 직무정지”
- 모듬회·멍게비빔밥…대통령실, 구내식당 식단 확 바꾼 이유는
- '바리캉男, 피해자와 양다리였다” 3년 사귄 전 여친의 폭로
- '여기가 미국이야?!'…'팁' 달라는 카페·택시, 매너없는 손님 되기 싫은 당신 [이슈, 풀어주리]
- “어떤 놈 만났냐” 아내 의심해 흉기 협박한 70대, 형량은
- “숙박 후기 써주면 5만원 드린다”더니…‘리뷰 알바 사기’였다고?
- 와인이 너무 많이 남아돌아…재고 매입에 2800억 쓰는 프랑스
- 트럼프도 찍은 머그샷…빌 게이츠·패리스 힐튼 다양한 표정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