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가 KIAF·프리즈 'VIP 티켓' 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상에 없던 문화예술 포털' 아르떼(arte.co.kr)가 독자들을 위해 선물 보따리를 풉니다.
먼저 다음달 6~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미술장터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VIP 티켓 20장(장당 두 명 입장 가능)을 쏩니다.
VIP 티켓 소지자는 KIAF-프리즈 기간에 맞춰 열리는 '삼청나이트' '청담나이트' 등 일반인은 입장할 수 없는 특별한 미술 행사에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장 50만원 넘는 표, 20장 준비
아르떼에 기대평 남긴 사람 추첨
‘세상에 없던 문화예술 포털’ 아르떼(arte.co.kr)가 독자들을 위해 선물 보따리를 풉니다. 먼저 다음달 6~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미술장터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VIP 티켓 20장(장당 두 명 입장 가능)을 쏩니다.
KIAF-프리즈는 요즘 뜨는 신진 작가부터 백남준, 피카소 같은 거장들의 작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국내 미술계 최대 이벤트입니다. VIP 티켓 소지자는 일반에 개방하는 7~10일 관람은 물론 VIP만 들어갈 수 있는 6일에도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 내내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예약할 필요 없이 무제한 입장할 수 있는 ‘프리 패스’ 증명서입니다.
관람하다가 다리가 아프면 VIP 라운지에서 샴페인 등 무료 음료를 즐기며 쉴 수 있습니다. 아트페어 기간 리움, 스페이스K 등 유수 미술관에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VIP 티켓 소지자는 KIAF-프리즈 기간에 맞춰 열리는 ‘삼청나이트’ ‘청담나이트’ 등 일반인은 입장할 수 없는 특별한 미술 행사에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파르나스 등 특급호텔 객실을 특별가(개별 문의)에 이용할 수 있고, KIAF와 제휴를 맺은 인근 고급식당에서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선 BMW 차량으로 코엑스까지 무료로 모십니다.
일반 입장권이 1인당 25만원(4일권 기준)인 만큼 두 명이 함께 입장할 수 있는 VIP 티켓의 실질 가치는 장당 50만원을 훌쩍 넘습니다.
기회를 잡으려면 아르떼 포털에서 ‘KIAF-프리즈’ 기대평을 남기면 됩니다. 응모하실 때 자신의 블로그와 SNS, 온라인 카페, 각종 게시판 등에 아르떼 사이트와 콘텐츠 등을 홍보하는 글을 작성한 다음 링크를 남겨놓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아르떼는 이 밖에 미술관 운영시간이 끝난 뒤 도슨트와 함께 작품을 감상하는 ‘나이트 뮤지엄’ 프로그램과 연극 ‘3일간의 비’ 등 다양한 공연 티켓도 무료로 줍니다. 지금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안드로이드 또는 iOS 앱을 내려받아 확인하세요.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사 잘 되는데 왜…"옆집도 난리예요" 탕후루 가게 초비상
- "이거 사려고 한국 왔어요"…'매출 564% 폭증' 직원도 놀랐다
- "더 늦기 전에 막차 타자"…한달 새 2조원 몰려들었다
- "지난달엔 14억이었는데…" 반포 아파트 전세 구하려다 '깜짝'
- BBC 특파원 "日 수산물 걱정되면 전세계 수산물 먹지 마라"
- 오염수에 분노한 김윤아, 비판 쏟아지자 "우와!"
- 기습 입맞춤 후폭풍…스페인 女대표팀, 감독 빼고 코치들만 사표
- 시청자들 "편파 방송 '그알' 광고 날려보자"…SBS 어쩌나 [김소연의 엔터비즈]
- 워터밤에 네고왕까지 '놀라운 효과'…한화 3세 김동선의 실험
- 지하철 틈 빠진 아이에 아비규환…시민들 온몸 던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