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이혼→전과자 가정부와 열애설"…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또! [해외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세 번째 이혼 소식을 전한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4일(현지시각) 다수의 현지 매체는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가정부 출신 폴 리차드 솔리즈와 새로운 열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37세의 폴 리차드 솔리즈는 약 1년 전 브리트니 스피어스 집에서 가정부로 일했다.
앞서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최근 12세 연하 남편 샘 아스가리와의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세 번째 이혼 소식을 전한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4일(현지시각) 다수의 현지 매체는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가정부 출신 폴 리차드 솔리즈와 새로운 열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37세의 폴 리차드 솔리즈는 약 1년 전 브리트니 스피어스 집에서 가정부로 일했다. 그는 당시 화장실과 바닥 청소, 쓰레기 수거 등을 담당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솔리즈는 무면허 운전, 총기 소지 등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바 있으며 아동 학대 혐의로도 기소된 바 있는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안겼다. 한 소식통은 "솔리즈가 신원조사 없이 고용됐다"고 말하기도 했다.
앞서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최근 12세 연하 남편 샘 아스가리와의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샘 아스가리는 "6년 간의 사랑과 헌신 끝에 우리는 함께하는 여정을 끝내기로 결정했다"며 "우리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존경심을 간직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또한 "모두가 알다시피, 나는 더 이상 샘 아스가리와 함께하지 않는다. 6년이라는 시간은 누군가와 함께 하기에 긴 시간이라 충격을 받았지만 우리의 이혼에 관해서 설명하고 싶지는 않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04년 소꿉 친구 제이슨 알렉산더와 결혼 후 이혼, 같은 해 댄서인 케빈 페더라인과 결혼해 두 아들을 낳았으나 2007년 두 번째 이혼을 했다.
또 2016년 '슬럼버 파티' 뮤직비디오에서 만난 샘 아스가리와 2021년 9월 약혼, 2022년 6월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렸으나 약 1년여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iMBC 박혜인 | 브리트니 스피어스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