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야노시호와 키스 안 해, 사춘기 사랑과는 잘 때 뽀뽀”(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이터 추성훈이 아내와의 관계와 딸의 사춘기를 언급했다.
8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22회에서는 추성훈이 후배들과 진실게임을 했다.
추성훈은 대신 뽀뽀를 "사랑이랑 많이 한다"고 말했다.
추성훈은 사랑이가 사춘기를 맞이했다며 "대답 안 하고 (하더라도) 한마디만 한다. 자기가 화나면 문 닫고 잠근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파이터 추성훈이 아내와의 관계와 딸의 사춘기를 언급했다.
8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22회에서는 추성훈이 후배들과 진실게임을 했다.
이날 추성훈은 "내 마지막 키스는 일주일 이내다"라는 질문에 "아니다"라고 답했다. 그는 평소 아내와 키스를 안 하는 거냐는 이어진 물음에 역시나 "안 한다"고 밝혔다.
추성훈은 대신 뽀뽀를 "사랑이랑 많이 한다"고 말했다. 다만 이 역시 "사랑이가 자고 있을 때"라고. 그는 "일어나 있으면 안 해준다. 자고 있을 때 혼자 계속 안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추성훈은 사랑이가 사춘기를 맞이했다며 "대답 안 하고 (하더라도) 한마디만 한다. 자기가 화나면 문 닫고 잠근다"고 전했다. 하지만 그는 "그런 시기가 있어야 부모 고맙다는 게 또 나오지 않겠냐. 없으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런 시기라고 생각하고 마음 아프지만 참고 있다"고 이해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런 추성훈은 정력, 스태미나에 관한 질문도 받았다. 추성훈은 "없다. 떨어졌다"고 솔직히 답변하곤 "너(김동현)도 떨어질 것. 나이가 먹으면 떨어진다. 여기 40대 넘은 사람 없냐. 물어 보라. 45세 넘으면 호르몬 자체가 달라져 어쩔 수 없다"고 토로했다.
한편 1975년생인 추성훈은 재일 한국인 4세다. 지난 2009년 일본 톱모델 야노 시호와 결혼했다. 슬하에 2011년생 딸 추사랑을 두고 있으며, KBC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과 동반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김윤아, 日 오염수 방류 규탄 후폭풍‥악플에 입국 금지 요청까지
- 허진 “방송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남편과 이혼→母 사망에 지쳤다”(마이웨이)
- ‘차인표♥’ 신애라 “子 학창시절 괴롭힘 당해, 피 거꾸로 솟더라”(버킷리스트)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서동주, 여배우인 척 산책‥외국인 “유명한 분?” 호기심(캡틴킴)[결정적장면]
- 애처가 된 이천수, 母에 “♥심하은 도와줘, 집 비밀번호 누르지 마”(살림남2)
- ‘권상우♥손태영’ 175cm 훤칠 子 공개→딸도 일찍 관리 ‘쭉쭉 마사지’ 루틴(뉴저지손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