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가족부양은 美친 약속… 세계 최대 규모 포커 대회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장동민이 130억원 규모 상금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포커 대회 도전 계획을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추리능력자 권일용, 표창원, 박지윤, 장동민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장동민은 프로 포커 플레이어 국제 포커대회에서 우승해 50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추리능력자 권일용, 표창원, 박지윤, 장동민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더 지니어스' 시즌 3과 4 연속우승자였던 장동민은 "원래 제작진이 나를 화를 내는 이미지로 출연해 달라면서 섭외했다. 3회 안에 탈락해도 8회차 출연료를 주겠다고 했는데 내가 '난 탈락 안 할 거라 원하는 그림을 못 얻 것'이라고 했더니 폭소했다. 그래서 더 악착같이 했다"고 전했다.
장동민은 어렸을 때부터 남달랐냐는 강호동의 물음에 "난 어릴 때 판자집에 살았다. 부모님이 저렇게 열심히 사시는데 가망이 없어 보였다. 그때 '우리집 일으킬 사람은 나밖에 없다'라고 생각했다. 집안식구 모두 일 안하게 해줄테니 나한테 집중해 달라고 했다. 그래서 어렸을 때부터 난 부자로 살았다"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걱정이 없는게 나중에 내가 다 해줄테니까. 그때 괜한 약속을 해가지고 그런 미친 약속을 해서 지금까지 고생"이라고 웃었다. 옆에서 이야기를 듣더 박지윤이 "말을 이래도 지금까지 누나, 어머니 모시고 여기까지 왔다"라고 장동민의 진심을 이야기했다.
장동민은 프로 포커 플레이어 국제 포커대회에서 우승해 50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러면서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WSOP) 경우 1등 상금이 130억이다. 무조건 도전을 해보고 싶다"고 했다.
지용준 기자 jyju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더걸스 혜림, 파격노출도 완벽소화… "가릴 수 없어" - 머니S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언더워터' 또 역주행 신드롬 - 머니S
- 오펜하이머, 200만 돌파… 밀수·콘크리트 제치고 1위 - 머니S
- 고윤정, AI도 울고 갈 무결점 비주얼… "인형이네" - 머니S
- '송중기 닮은' 장현성 子 준우… "배우 아들로 살기 쉽지 않아" - 머니S
- '경이로운 소문2' 강기영 vs 진선규 분열 예고… 전면전 돌입 - 머니S
- '한수민♥' 박명수, 부부 모임 안 나가는 이유는? - 머니S
- BTS 정국, '세븐' 영국 싱글 차트 6주 연속 상위권 - 머니S
- 윤승아, 반려견과 이별… "일상이 텅 빈 것 같다" - 머니S
- 황찬성 "옥택연과 둘이서 샤부샤부 50인분 먹었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