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세 남보라 "청첩장 많이 받아…결혼 당연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남보라는 '다시 태어나도 연예인 다시 할 건가요?'라는 물음에 "시켜만 주신다면 전 다시 할 것 같다. 이 일 하면서 진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경험 많이 했다. 살면서 '이런 경험도 했구나'라고 생각을 많이 준 직업이라 시켜만 시켜주신다면 현생보다 다음 생에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배우 남보라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6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정글의 법칙! 정말 밥 안주나요? 남보라의 허심탄회 큐앤에이 | 연예인 vs 사업가? 결혼계획?'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남보라는 '다시 태어나도 연예인 다시 할 건가요?'라는 물음에 "시켜만 주신다면 전 다시 할 것 같다. 이 일 하면서 진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경험 많이 했다. 살면서 '이런 경험도 했구나'라고 생각을 많이 준 직업이라 시켜만 시켜주신다면 현생보다 다음 생에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인생의 좌우명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갖고 있는 건데 '착하게 살자'. 많은 사람들에게 마음을 많이 베풀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 항상 저의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착하기만 했다간 이용만 당할 수도 있다는데 착한 게 똑똑한 거다. 다 나중에 덕이 되서 나에게 돌아온다"라고 했다.
결혼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당연히 있다. 청첩장을 요새 너무 많이 받는다. '아~ 나도 결혼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든다. 결혼은 언젠가 해야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좋아하는 인생영화로 '라라랜드'와 '어바웃타임'을 꼽으며 "'라라랜드'는 볼 때마다 감동과 감정이 다르다. 볼 때마다 새롭다. 배우들 연기도 정말 좋다. '어바웃타임' 보고 나서 느끼는 게 삶을 소중하게 생각해야지… 볼 때마다 나이 삶과 시간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