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측, 방송 송출 오류 사과 "편집 프로그램 오류 때문" [공식](전문)
강다윤 기자 2023. 8. 27. 14:48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측이 방송 송출 오류에 사과했다.
27일 '살림남2'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6일 방송 송출 오류에 대해 공지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살림남2' 측은 "어제(26일)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 323회에서, 약 2초 간 빛 번짐처럼 송출되는 사고가 있었다"며 "이는 '편집 프로그램의 오류' 때문이었던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VOD 및 재방송은 수정될 예정"이라며 "시청자 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26일 방송된 '살림남2'에서는 현진영이 절친한 형이자 가요계 선배인 박남정과 함께 그룹 스테이씨의 연습생을 찾았다. 박남정이 스테이씨 멤버 시은의 아버지이기 때문.
이 가운데 박남정이 현영에게 스테이씨 멤버들을 소개하는 장면에서, 현진영의 얼굴이 약 2~3초가량 형광빛으로 번지는 송출 오류가 발생했다.
한편 '살림남2'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하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공식입장 전문.
어제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 323회에서, 약 2초 간 빛 번짐처럼 송출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는 '편집 프로그램의 오류' 때문이었던 것으로 확인하였고, VOD 및 재방송은 수정될 예정입니다.
시청자 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