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팬미팅 '행운제' 콘셉트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다채로운 모습으로 2023 팬미팅 '행운제'의 기대감을 높였다.
2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세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16일과 17일 양일간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릴 2023 팬미팅 '행운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만큼이나 정세운은 '행운제'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다채로운 모습으로 2023 팬미팅 ‘행운제’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정세운은 교실을 벗어나 운동장에 자리를 잡았다. 축구공을 머리 위에 얹고 윙크로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전자 기타를 손에 들고 있다. 얼굴에 밴드를 붙이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반항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교복을 입고 청춘 비주얼을 뽐낸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측은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만큼이나 정세운은 ‘행운제’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정세운은 보컬 실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각종 페스티벌 섭외 1순위로 자리매김했다.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JTBC ‘킹더랜드’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계 블루칩’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열아홉 스물)’ MC로 출연했다.
한편 정세운의 2023 팬미팅 ‘행운제’는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오는 16일 오후 6시, 17일 오후 5시 개최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국토부, '철근누락' GS건설 10개월 영업정지 처분
- "고미워 코리안좀비!"...정친성 은퇴발표에 UFC 일제히 경의
- [누구집]천상계뷰 맞네…티아라 지연, 신혼집은 어디?
- [단독]'50년 주담대' 칼뺀 당국…대출한도 축소키로
- 소대장 쫓아가며 “죽여버리겠다” 마구 폭행한 20대, 집행유예
- 女 만난 70대 아버지 ‘황혼동거’, 각서 쓰면 어떨까요[양친소]
- “담배 맛있습니까? 그거 독약입니다” 이주일의 당부 [그해 오늘]
- 정유정 근황, 반성문만 내리 6번...속내 알고 보니
- 제1082회 로또 1등 “21·26·27·32·34·42번”…당첨금 37억원(종합)
- [UFC 싱가포르]정찬성, 할로웨이에 3라운드 KO패..경기 후 은퇴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