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해린, ‘강아지상 VS 고양이상’ 러블리한 미모대결 [스토리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민지, 해린이 지난 8월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며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날 뉴진스 민지는 블루 숏재킷과 상의는 흰 크롭탑에 하의는 짧은 청바지로 화사함을 뽐냈다.
뉴진스 민지는 청순하고 단아한 미모가 포인트로 특히, 청초한 눈매가 강아지상 미모의 대표 격으로 자리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용주 기자]
걸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민지, 해린이 지난 8월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며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날 뉴진스 민지는 블루 숏재킷과 상의는 흰 크롭탑에 하의는 짧은 청바지로 화사함을 뽐냈다. 멤버 해린은 반팔 니트와 에이라인 스커트로 단아함을 뽐냈다.
뉴진스 민지는 청순하고 단아한 미모가 포인트로 특히, 청초한 눈매가 강아지상 미모의 대표 격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멤버 해린은 귀여운 비주얼에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까지 함께해 그냥 고양이 한 마리가 들어가 있는 느낌을 주는 미모를 가졌다.
특히, 이날 패션에서도 두 멤버 미모에 걸맞은 고급스런 포인트가 돋보여 주목을 받았다.
한편, 뉴진스는 미국 흥행에 이어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7주 연속 차트인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지난 8월 25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뉴진스 미니 2집 앨범 ‘Get Up’(겟 업) 트리플 타이틀곡 중 ‘Super Shy’는 전주 대비 5계단 반등한 72위에 올랐다.
뉴스엔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윤아, 日 오염수 방류 규탄 후폭풍‥악플에 입국 금지 요청까지
- 허진 “방송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남편과 이혼→母 사망에 지쳤다”(마이웨이)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차인표♥’ 신애라 “子 학창시절 괴롭힘 당해, 피 거꾸로 솟더라”(버킷리스트)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서동주, 여배우인 척 산책‥외국인 “유명한 분?” 호기심(캡틴킴)[결정적장면]
- 애처가 된 이천수, 母에 “♥심하은 도와줘, 집 비밀번호 누르지 마”(살림남2)
- ‘권상우♥손태영’ 175cm 훤칠 子 공개→딸도 일찍 관리 ‘쭉쭉 마사지’ 루틴(뉴저지손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