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남궁민, MZ 유행 '슈퍼스타컷'도 아네!.."오빠 그건 또 어디서 배워왔어요"

한해선 기자 2023. 8. 27. 12: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궁민이 '힙궁민'의 면모를 보였다.

남궁민은 26일 "연인 곧 만나요"라며 윙크하며 하트 입술을 내민 이모티콘을 더해 사진을 공개했다.

여기에 스태프들이 남궁민의 MBC 금토극 '연인' 스틸 모습을 화면에 띄워 휴대폰을 든 연출샷을 찍었다.

남궁민은 '연인' 속 사극 도령 이장현과 또 다른 힙한 매력을 자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남궁민

배우 남궁민이 '힙궁민'의 면모를 보였다.

남궁민은 26일 "연인 곧 만나요"라며 윙크하며 하트 입술을 내민 이모티콘을 더해 사진을 공개했다.

남궁민은 검은 수트 차림에 가르마 헤어를 하고 은은한 눈빛으로 팔짱을 낀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여기에 스태프들이 남궁민의 MBC 금토극 '연인' 스틸 모습을 화면에 띄워 휴대폰을 든 연출샷을 찍었다.

최근 이 같은 '슈퍼스타컷'이 MZ세대 사이에서 유행을 타고 있던 바. 남궁민은 '연인' 속 사극 도령 이장현과 또 다른 힙한 매력을 자랑했다.

팬들은 "눈가 촉촉할 때 빠져버렸어요 또", "어떻게 안 만날 수 있어. 요즘 내 마음을 장현이한테 뺏겼어", "오빠 얼굴엔 구멍이 있어요. 황홀", "제발 우리 도련님 살려주셔요. 오늘도 펑펑 울었네요. 제발 해피엔딩 해주셔요", "오빠 그건 또 어디서 배워왔어요... 엠지세대 다 됐다..." 등 유쾌하게 댓글을 달았다.

한편 '연인'은 최고 시청률 10.6%를 기록하며 인기 드라마로 순항 중이다. 남궁민은 극중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사내 이장현 역을 맡아 유길채(안은진 분)와 가슴 절절한 '섬'을 보여주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