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1월까지 ‘경남 세일ON 페스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경상남도 소상공인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경남 세일ON 페스타'를 오는 11월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경상남도 우수 소상공인의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기획전 매장에서는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경상남도,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이 손을 잡고 경상남도내 우수소상공인의 상품을 롯데온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소개하고, 소비 촉진을 위해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롯데온은 경상남도 소상공인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경남 세일ON 페스타’를 오는 11월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경상남도 우수 소상공인의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기획전 매장에서는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경상남도,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이 손을 잡고 경상남도내 우수소상공인의 상품을 롯데온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소개하고, 소비 촉진을 위해 기획했다.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온라인 사업 진출 기회가 적은 지방에 있는 소상공인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자사 상품을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상남도와 경남투자진흥원은 우수 소상공인 모집과 선별을 맡았으며, 롯데온은 기획전 매장 제작 및 진행, 메인 페이지 노출, 광고 제작 등을 지원한다.
‘경남 세일ON 페스타’의 대표 상품으로는 집에서 간편하게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뿔당골식품 찌개용 청국장’을 최종가 기준 1만5천200원에, 바다의 풍미가 가득한 ‘자연한끼 알싸한 국내산 홍어(250g)’를 최종가 기준 1만6천1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아이들 간식 또는 간단한 술안주로 먹기 좋은 율피찹쌀 부각과 키즈 약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과 경상남도,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행사가 끝나는 오는 11월까지 ‘경남 세일ON 페스타’에 참여할 중소상공인을 지속 모집한다. 경상남도에서 업체를 운영 중인 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를원하는 소상공인은 참가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경남투자진흥원에 접수하면 전문가의 평가를 거쳐 참여가 확정된다. 행사에 참여하면 상품 판매 프로모션 및 판매 수수료를 일부 지원받는다.
김동근 롯데온 셀러커뮤니케이션팀장은 “롯데온은 전국에 있는 소상공인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책과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상남도에 있는 소상공인을 포함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전국의 우수한 소상공인 상품을 롯데온 고객에게 알리고, 판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뎁 플러스' 선봬…모델은 가상인간 '루시'
- 롯데마트 "안전한 수산물 공급 앞장"
- 롯데마트·슈퍼, 가성비 우수 '1.2L 큰통 생막걸리' 출시
- 롯데백화점, 하이엔드 오디오쇼 개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